시즌마다 수시로 업데이트 해줘야 할 데님 스타일링 법! 이번 시즌, 새롭게 떠오른 데님 스타일링 팁 여덟 가지!

 

Jason Lloyd Evans

캐릭터 티셔츠 + 검은색 테일러드 재킷

옷장 속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캐릭터 티셔츠와 검은색 테일러드 재킷의 유쾌한 매치! 새시즌 옷장 속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믹스 매치해볼 것.

 

2

포인트 데님

리본이 주렁주렁 달린 유니크한 데님처럼 장식적인 데님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심플한 티셔츠에도 비범해질 수 있는 포인트 데님은 이번 시즌 하나쯤 구비해도 좋을 듯.

 

AW16 25.2.16 CMG

트렌드가 가미된 청청패션

‘청청패션’은 촌스럽다? 모던한 버전의 ‘청청패션’이 등장했다. 쿨한 와이드 데님팬츠와 긴 소매 청 재킷의 매치처럼, 트렌드가 살짝살짝 가미된 데님끼리의 매치는 ‘청청패션’마저도 모던하게 즐길 수 있음을 기억할 것.

4

스포티와 레이디라이크룩의 절묘한 믹스

스포티와 레이디라이크룩의 절묘한 믹스를 즐겨볼 것. 방법은 쉽다. 스포티한 집업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요조숙녀가 신어야 할 것 같은 단아한 펌프스를 매치하면 초 간단!

 

5

웨스턴 데님 무드

삼각형으로 접은 반다나와 빈티지한 웨스턴 부츠 같은 포인트 액세서리 한두 개로도 웨스턴 데님 무드를 만드는 방법도 있다.

 

Jason Lloyd Evans

박시한 데님 재킷 + 크롭트 데님 팬츠

박시한 데님 재킷과 감각적으로 커팅된 크롭트 데님 팬츠와의 매치 역시 모던하게 청청패션을 해석한 방법!

 

Jason Lloyd Evans

놈코어 스타일링

지금 가장 핫한 슬립온 슈즈와 크롭트 팬츠, 로고 플레이 레트로 니트까지. 양말과 터틀넥 같은 놈코어 스타일링까지 지금을 말해주는 스타일링이란 바로 이런 것.

 

8

펑키한 스타일링

펑키하게 데님을 입는 방식은? 아찔한 브라 톱과 스터드와 펀칭 장식이 잔뜩 박힌 워커, 그리고 여기저기 뜯어진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겹치고 겹체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