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텁지근 했다가 비가 쏟아졌다가 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보송한 립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해보자.

#W뷰바타 후텁지근 했다가 비가 쏟아졌다가 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보송한 립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해보세요. 스폰지 팁으로 바르는 손앤박과 에스쁘아의 매트 립 컬러를 소개합니다. 손앤박의 ‘투웨이 립 초크’는 립 라이터와 ‘포크 초크’한 립 컬러가 함께 있어 정교한 표현을 할 수 있고, 에스쁘아의 ‘립 프린팅’은 손으로 문질러도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을 정도로 롱래스팅 효과가 뛰어나다는 게 장점이에요. 물론 컬러 또한 한 가지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예쁘답니다. #Wbeautyavatar #lipstick #매트립 #립스틱 #손앤박 #투웨이립초크 #에스쁘아 #립프린팅 #editor_dm

W Magazine Korea(@wkorea)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sonandparkSon&Park 투 웨이 립 초크(03 우니, 01 가부키)
한쪽에는 부드러운 립 라이너, 한쪽에는 스폰지 팁으로 바를 수 있는 보송한 립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원하는 모양으로 립 라인을 그린다음 입술 안쪽을 채우듯이 쓱쓱 바르면 파우더리하면서도 꽃 잎처럼 예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1.3g, 1만8천원.

espoirEspoir 립 프린팅(2호 야미, 5호 이머전시)
마치 입술에 컬러 프린팅을 한 듯 착 밀착되는 립스틱이다. 스폰지 팁으로 레이어링 하듯 바르면 맨 입술인 것처럼 편안하지만 컬러는 선명하다. 특히 일부러 클렌징하지 않는 한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아 자주 거울을 보지 않아도 된다. 0.6g,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