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할 나위 없이 도회적인 비치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바로 그래픽 프린트 수영복이 정답이다.

ZEUS + DIONE @zeusndione
2012년 론칭한 그리스 레이블 제우스 + 디오네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 그리스 신화의 헤리티지에 대한 존중과 현대적 해석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형이상학적으로 생긴 그리스 문자처럼 생긴 구조적 커팅과 기하학적 컬러 블록이 독특하다. 자카드, 실크를 사용한 가운도 함께 선보여 고급스럽고, 안락한 휴가를 제안한다.

P.E NATION

P.E NATION

P.E NATION @p.e.nation
인스타그램 스타인 호주 스타일리스트 피프 에드워드가 론칭한 지 얼마 안 된 P.E 네이션은 그녀 특유의 톰보이 같은 스트리트 감성이 특징이다. 첫 컬렉션의 주제는 ‘레이싱’으로 격자무늬, 볼드한 로고, 형광색 컬러 블록을 이용해 역동적인 액티브 웨어를 완성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pip_edwards1)을 참고하면 쏠쏠한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다.

ONIA @onia
오니아 수영복 특유의 클린하고 명확한 실루엣은 대단히 그래픽적인 인상으로 다가온다. 사진처럼 사실적인 꽃, 트로피컬, 브러시 등을 프린트로 가미해 지루하지 않도록 악센트를 줬다. 미니멀리스트에게 제격.

ARAKS

ARAKS

ARAKS @araksofficial
센슈얼한 란제리 컬렉션으로 주목받아온 아락은 2014년부터 수영복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그녀의 장기인 볼드한 컬러 블록, 유선형의 그래픽적인 실루엣을 수영복에서도 적절하게 활용했다. 올 시즌에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유명한 쿠엔틴 존스와 협업해 현란한 그래픽 프린트의 컬렉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