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고도 차갑고,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여름의 얼굴 속으로 들어간 뷰티가 있는 풍경.

_MW_4944 copy 복사본

Giorgio Armani

<내 입술의 드라마>

여름 립 컬러는 무거워서는 안 된다. 입술에 촉감 좋은 옷을 입힌 듯 벨벳처럼 마무리되지만 건조하지 않아야 손이 가는 법. 시원하고 화사해 보이는 컬러는 단연 쨍한 핑크 컬러다. 피부톤에 맞는 색감만 잘 고르면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듯 얼굴을 돋보이게 해주는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Giorgio Armani 립 마에스트로 드라마 컬렉션 젤 퓨즈 피그먼트를 함유해 풍부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피니시가 특징인 립 래커. 레드와 베리, 핑크 등 총 6가지 컬러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특히 대담한 핑크 컬러의 505호 버블 핑크 셰이드는 꼭 발라봐야 할 색이다. 6.5ml, 4만2천원대.

_MW_6034 copy 복사본

Estee Lauder

<뭐든지 가능한 서머룩>

서머 메이크업 아이템이 갖춰야 할 조건은 텍스처는 최대한 가볍되, 그 안에는 다양한 기능이 담겨 있어야 한다는 것. 자연스러운 커버와 수정을 신경 쓸 필요 없이 피부에 착 붙는 멀티 기능 쿠션과 꼼꼼하게 속눈썹을 올려주고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 립스틱도 글로스도 립밤도 아니지만 그보다 더 가볍고 스마트한 립 래커 혹은 입술에 볼륨을 더해줄 볼류마이저만 있으면 어디서든 당당할 수 있다.

Estee Lauder 더블 웨어 쿠션 올 데이 웨어 리퀴드 컴팩트 SPF 50/PA+++  더블 웨어 라인의 지속력과 커버력, 피붓결 정돈 효과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지만 제2의 피부인 듯 편안하다. 12g, 6만5천원대.(리필 3만2천원대)

Estee Lauder 익스트림 제로-스머지 올 이펙트 마스카라 아래로 처지고 짧은 속눈썹까지 풍성하고 길어 보이게 올려주고 15시간 동안 번짐 없이 유지되는 마스카라. 세안할 때 깨끗이 지워진다는 것도 장점이다. 6ml, 3만9천원대.

Estee Lauder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 포션(310 피어스 뷰티, 330 레탈 레드, 320 콜드 파이어) 입술에도 입체감을 불어넣어주는 립 컬러. 촉촉한 포뮬러와 새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의 볼륨감과 곡선미를 살려준다. 비스듬한 커브 형태의 애플리케이터 팁이 원하는 느낌의 립 형태를 표현하게 돕고, 보습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게 지켜준다. 6ml, 3만9천원대.

Estee Lauder 퓨어 칼라 엔비 립 볼류마이저 입술에 틴트 효과와 플럼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히알루론산과 보습제를 혼합한 성분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볼륨감을 더한다. 쿨링 효과가 있는 밤 텍스처라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다. 6ml, 3만4천원대

_MW_4684 copy 복사본

Calvin Klein, Chantecaille

<더 뜨겁게>

Calvin Klein 씨케이 원 썸머 드넓은 정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 라임 모히토와 구아바 향으로 시작해 그린 노트로 이어지는 이국적인 향이 정글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00ml, 7만3천원.

Chantecaille 머메이드 아이컬러(라군) 땀이나 물에 강하고 매끈하게 발린다. 크리미하면서도 지속력이 뛰어나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귀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눈꺼풀의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 4g, 5만1천원.

_MW_4629 copy 복사본

Acqua Di Parma, Giorgio Armani

 <햇살 좋은 날>

Acqua Di Parma 세드로 디 타오르미나 오 드 뜨왈렛 타오르미나의 햇살 좋은 풍경이 연상되는 톱 노트와 스파이시한 하트 노트, 우아한 베이스 노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75ml, 14만5천원.

Giorgio Armani 썬 디 지오이아아이리스와 일랑일랑, 베르가모트 등의 조화가 태양에 살짝 그을린 듯한 여성의 피부를 떠올리게 해준다. 50ml, 8만5천원.

_MW_5131 copy 복사본

Jo Malone London, Miller Harris

<그늘을 피해>

Jo Malone London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배스 오일 예술가이자 월페이퍼 디자이너인 마르트 아미타지와 협업한 컬렉션 제품. 영국의 여름날 오후를 묘사한 패키지와 보틀에 여름 산들바람처럼 달콤하고 기분 좋은 향의 오일이 담겼다. 200ml, 13만5천원.

Miller Harris 라 쁠뤼 외딴섬에 내리는 열대성 소나기와 온화한 기후에 대한 이야기를 향수에 녹여냈다. 탠저린과 까막까치밥나무 열매, 베티베르 등으로 구성된 우디 플로럴 오리엔탈 향에서 자연의 신비로운 기운이 느껴진다. 50ml, 15만7천원.

_MW_4710 copy 복사본

Benefit, MAC

 <꽃과 뿌리>

Benefit 훌라 이 작은 파우더 박스 하나로 하와이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자연스러운 브론징을 연출해 여름에만 시도할 수 있는 태닝 룩에 도전할 수 있게 해준다. 7g, 4만2천원.

Benefit 훌라 브러쉬 고운 컬러 자태부터가 다른, 일명 여배우 브러시다. 파우더 팩트나 블러셔, 브론저를 가볍게 쓸어준 다음 원하는 곳에 터치하면 피부에 잘 밀착된다. 3만5천원.

MAC 인 익스트림 디멘션 워터프루프 래쉬 속눈썹의 볼륨을 살리고, 길어 보이도록 도와주며,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포함된 마스카라. 3만5천원.

_MW_4815 copy 복사본

Edition De Parfums Frederic Malle

<눈부시고 따뜻한>

Edition De Parfums Frederic Malle 러버인센스 플라스틱 고무 재질로 만들어 얼거나 녹지 않는다. 여행 캐리어나 호텔 룸, 옷장, 자동차 안 어디든 놓아두면 늘 좋은 향기와 함께할 수 있다. 3개, 1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