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 금다미의 립 오브 더 데이 #LOTD. 때 맞춰 새로 나온 여름을 위한 립스틱 6가지를 소개한다.

 

 

 

DAY 1.  Laura Mercier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인팩츄에이션)
매티파잉 파우더와 호호바, 망고 버터가 들어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3.6g, 3만9천원.[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러버스 립 컬러_INFATUATION

DAY. 2  Chanel 루쥬 코코 스틸로(212 레시트)
백에 쏙 들어가는 날렵한 패키지와 선명한 컬러, 반짝임, 립 케어 효과를 모두 담은 립 펜슬. 도톰하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2g, 4만 1천원Attachment-1

DAY.3  Guerlain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라일락 벨트)

덧바를 때마다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 ‘라 쁘띠 로브 느와르’ 향수의 하트 노트 향을 립스틱을 바를 때 마다 느낄 수 있다. 2.8g, 4만1천원.Guerlain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라일락 벨트) 덧바를 때마다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 ‘라 쁘띠 로브 느와르’ 향수의 하트 노트 향을 립스틱을 바를 때 마다 느낄 수 있다.  2.8g, 4만1천원.

DAY.4  Giorgio Armani 립 마에스트로 드라마(512호)
풍부한 컬러감과 파우더리하면서도 살짝 윤기가 있는 고급스러운 피니시가 특징인 립 라커. 6.5ml, 4만2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드라마 512

DAY. 5 Lancome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384 푸쉬아 핑크)
매트 립스틱이지만 입술이 거칠어 보이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가 특징이다. 4.2ml, 4만원랑콤 384 - 푸쉬아 핑크

DAY.6  Shu Uemura 라끄 슈프림 쉬머(푸시아 시퀸)
강렬한 발색과 틴트 효과에 정제된 크리스탈 펄이 들어있어 글로시하면서도 컬러가 살아있는 립을 표현해준다. 5.2g, 3만7천원.

laque_supreme_packshot_PK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