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운빨로맨스>와 함께 배우 황정음의 헤어스타일, 패션, 메이크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SNS에서 대란템, 인생템, 톤 보정 립스틱이라 불리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립스틱이 화제다. 서머 시즌 입술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듯 환하게 밝혀주는 건 어떨까? 따라 해보고 싶은 그녀의 립 메이크업!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그녀의 팝 핑크 립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이번 드라마 <운빨로맨스> 속 메이크업의 정점은 단연 립 컬러. 황정음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알루의 김수진 부원장은 황정음 특유의 매끈하고 아기 피부 같은 보송한 피부를 그대로 살려주는 대신 립에 포인트를 준다고 말한다 그리고 나머지 색조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운빨로맨스> 속 심보늬 메이크업의 핵심! 눈썹 결을 자연스럽게 살리고 마스카라로 속눈썹만 강조하고 아이 메이크업에 컬러감이 두드러지지 않게 마무리하며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심보늬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5 버블핑크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5 버블핑크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듯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바로 그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5번.  2012년 한정 출시 및 완판 되었다가 끊임없는 요청으로 2016년 한정 재 출시된 버블 핑크 컬러이기도 하다.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은 벨벳 무스 질감의 505번 버블 핑크를 풀 립 혹은 그라데이션으로 발라주면 사랑스럽고 생기 있어 보이는 서머 메이크업이 쉽게 완성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12 밀키핑크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12 밀키핑크

좀 더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딸기 우유빛에 부드러운 핑크 컬러감의 립 마에스트로 512를 사용한 심보늬 룩을 따라 해 볼 것. 립과 치크에 멀티로 사용 가능한 이 컬러는 립과 치크에 바르는 순간 바로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