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예감

배그림

긍정적인 감각과 감성을 건드리는 상큼한 봄 향수.

향수-겔랑

1 Guerlain 페라 그라니타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 같은 향수가 나왔다. 조향사 티에리 바세티가 디저트인 그라니타에서 영감을 받아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의 자유분방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만들어냈다. 칼라브리안 베르가모트 향기와 자몽, 레몬 노트가 만나 상쾌함을 전하고 배와 애프리코트 노트, 시더우드 향이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와 어우러져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문의 080-343-9500

향수-조말론1

2 Jo Malone London 나시 블로썸 코롱

‘아시아의 배’로 불리는 나시 꽃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섬 향수. 나시 블로섬과 사과의 아삭함이 만난 싱그러운 향기를 담았다. 군침을 돌게 하는 레몬 향과 관능적인 로즈,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까지 더해 풍성한 봄의 향기를 전한다. 특히 상큼한 디자인의 보틀 패키지는 선물하거나 받고 싶을 만큼 눈에 쏙 들어온다.
문의 02-3440-2750

향수-지미추2

3 Jimmy Choo 일리싯 플라워

열정적인 삶을 사는 여성을 위한 향수. 과즙이 느껴지는 애프리코트와 만다린이 어우러진 프루티 어코드로 시작해 로즈와 그레이프프루트 꽃, 재스민이 스파클링한 매력을 더하며, 샌들우드와 머스크가 달콤한 시트러스와
만나 감미로운 조화를 이룬다.
문의 080-800-8809

향수-CK

4 Calvin Klein 씨케이 원 썸머

매년 여름이면 새로운 옷을 갈아입고 새로운 향으로 등장하는 에디션. 청량하고 라이트한 향취와 보는 것만으로 시원한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레시 시트러스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라임과 모히토, 구아바 향으로 시작해 이국적인 그린 노트로 이어지다 시더우드로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문의 02-6924-6572

향수-에르메스

5 Hermes 뮤게 포슬린

에르메스 컬렉션의 열세 번째 향수로 순수한 인상 뒤에 강인하고 신비한 성격을 숨긴 듯한 은방울꽃을 표현한 향수다. 그동안 출시된 에르메스의 깊고 강렬한 향과 달리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은방울꽃의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했으며, 초록 빛깔의 투명한 향수 보틀은 생동감을 더한다. 푸른 대나무 색상의 가죽 스티치 또한 은방울 꽃의 컬러를 연상케 한다.
문의 02-310-5174

에디터
금다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