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가족 이상으로 생각하며 살아가는 ‘펫팸족’ 1천만 시대. 아끼고 애정하는 당신만의 가족에게 꼭 필요할 펫 뷰티 아이템!

setting39528-완성-num

1 Oops My Dog 마이투스 버블
염분이나 자일리톨 같은 화학 첨가물, 방부제, 색소 등을 넣지 않은 천연 치약. 반려견은 물론이고 반려묘도 사용할 수 있다. 야생 빌베리와 캐머마일 추출액, 비타민 E, 자몽씨 추출액, 프로폴리스 등으로 만들어 순한 대신, 냉장 보관시 3개월, 실온 보관 시 2개월로 유통 기한이 짧다. 70g, 15천원.

2 Oops My Dog 마이투스 브러쉬 M
일본 라이온사에서 만든 유아용 칫솔로 반려동물도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칫솔모가 특징이다. 반려견의 이빨 사이즈에 맞춰 칫솔 헤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10ml, 44천원.

3 Santa Maria Novella 알 프로퓨마 디 무스치오 머스크
사람과 친밀하고 실내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데오도란트. 전통의 천연 원료와 수공 기법으로 만든 워터 베이스의 알코올 프리 제품이라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털에 오래 남아 지속된다. 150ml, 25천원

4 Aesop 애니멀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 애완 동물의 피부와 털을 깨끗이 씻어주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샴푸로 항진균성, 소염, 소독 효과가 있다.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과 같은 과정의 연구와 개발, 관심을 기울여 제작했으며, 사람 피부에 사용해도 무관하다. 500ml, 5만원.

5 Louisdog 와일드 워시 밤
영국 전통 방식으로 만든 천연 성분 밤으로 갈라지고 건조한 반려견의 발바닥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E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카누카, 유향을 함유해 발바닥은 물론 상처와 습진, 화상, 코, 피부 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60ml, 34천원.

6 Spongeables 오뜨-도그
올리브 오일과 시어버터, 비타민 A·비타민 E, 선인장 추출물 등 각종 식물 성분으로 만든 보디 워시를 머금고 있는 올인원 스펀지. 물에 적셔 주무르면 풍부한 거품이 일어 반려견을 씻길 수 있으며 약 3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 14천원.

7 Gordon Macin Tyre 하이랜드 스노우드롭
반려동물을 위한 3 in 1 클렌저로 샴푸와 컨디셔너, 프레이그런스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스코틀랜드 스노드롭과 밀크 씨슬에서 추출한 상쾌한 향을 담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237ml, 3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