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의 질감이 눈부시도록 달라지고 만물이 피어나는 봄을 닮은 다채로운 컬러들. 이제 그 컬러로 입술에는 글을 쓰고 손 끝에는 봄을 바른다.

 

그의 시선이 가장 먼저 머무는 곳

여자에게 다가온 봄을 가장 먼저 알아 챌 수 있는 곳은 바로 입술. 생기 넘치는 컬러를 머금은 입술은 사람들의 시선이 가장 먼저 집중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새로 출시된 루쥬 코코 스틸로는 다채로운 컬러와 매끈한 반짝임, 그리고 립 케어 효과까지 갖춘 펜 타입 립스틱이다. 마치 입술 위에 글을 쓰듯 유연하게 발리는 루쥬 코코 스틸로는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가 선명해지고 입술 모양도 또렷하게 잡을 수 있다. 또한 바르자마자 입술 주름 사이에 수분이 채워지는 보습력은 기본, 통통한 입술로 보이는 플럼핑 효과까지 갖췄다.

펜 타입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자신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 액세서리,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g  4만 1천원.

 

그의 시선이 가장 자주 머무는 곳

물 컵을 잡을 때, 흘러내린 머리를 쓸어 넘길 때, 이야기를 하며 손짓할 때. 상대방의 시선은 모두 손 끝에 가게 된다. 네일 컬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르 베르니는 엄선된 피그먼트가 손톱 위에 고르고 매끄럽게 발려 섬세하고 우아한 네일을 완성한다. 올 봄에는 샤넬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15가지 컬러들이 새롭게 출시 되고 선명한 컬러와 반짝이는 광택, 뛰어난 지속력을 유지해주는 르 젤 코트가 함께 출시 된다. 자연광에 반응하는 올리고머가 함유되어 UV젤 램프 없이도 광택과 지속력을 높여주어 최대 6일까지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샤넬이 선사하는 스타일 액세서리,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와 르 베르니의 더 다양한 컬러가 궁금하다면 샤넬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