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S 시즌 캠페인 공개
광고_에스까다 (2)
에스카다 2016 S/S 시즌 캠페인
독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우아한 여성상을 창조하는 에스카다(Escada)의 2016 S/S 시즌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톱모델 콘스탄스 자블론스키와 패션 포토그래퍼 란킨이 호흡을 맞췄으며, 생기 넘치는 미소와 당당한 포즈가 매력적이다. 생동하는 색감, 간결한 로고, 미니멀한 세트로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광고_지방시
지방시 바이 리카르도 티시
2016 S/S 시즌 캠페인 지방시(Givenchy by Riccardo Tisci)의 이번 캠페인은 뉴욕을 향한 러브 레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뉴욕 길거리를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은 뉴욕 하늘을 배경으로 진행한 2016 S/S 시즌 쇼를 연상시킨다. 촬영은 10여 년간 지방시 캠페인을 촬영해온 포토그래퍼 듀오 머트 & 마커스가 진행했으며, 8명의 모델이 한꺼번에 등장해 브랜드의 아카이브가 담긴 ‘지방시 에센셜’을 강조했다. 옷과 모델 외에는 시선이 가지 않도록 구성한 절제의 미학이 돋보인다.

광고_셀린
셀린 2016 S/S 시즌 캠페인
셀린(Célin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비 파일로는 지난 시즌에 이어 현재 가장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 중 한 명인 유르겐 텔러와 다시 한번 촬영을 진행했다. 작년과 달라진 게 있다면 사진의 큰 면적을 차지한 대담한 컬러 블록. 캠페인의 배경을 과감하게 컷아웃한 시도로 크게 화제인데, 배경을 제외한 옷과 가방에 시선이 집중된다는 점에선 확실히 성공적이다. 세 명의 모델은 칼리 로이스, 레깃세 크리스텐슨, 베라 반에르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