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월 별자리

공서연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01

AQUARIUS 물병자리 (0 1 . 2 0 – 0 2 . 1 8)
만날 사람도, 참석해야 할 행사도 많아지는 12월, 물병자리는 마음 편히 그저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할 준비만 하면 되겠네요. 이달 중 가장 정신없이 바쁜 날은 아마도 11일이 될 듯해요. 여기 저기서 당신을 초대하고 싶어 할 테고 뜻밖의 자리에 초대받는 기회도 찾아올 확률이 크네요. 12월은 그야말로 매일 어떤 자리에 참석해야 할 수도 있으니 겨울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11월 중순이나 말쯤에 다녀오도록 하시고요. 불가피하게 12월에 여행을 떠나야 한다면 10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어요. 그날에는 여행을 힘겹게 할 수 있는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거든요. 직장에서는 평화롭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을 테니 걱정 마세요. 단, 중요한 프로젝트는 25일 전까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24일, 커리어와 관련해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0 2 . 1 9 – 0 3 . 2 0)
무엇보다 커리어와 관련해 좋은 소식이 넘치는 한 달이 될 예정이에요. 그중에서도 11일은 어쩌면 그 어떤 날보다도 행운이 가득한 날이 될지도 모른답니다. 그토록 원하던 승진을 할 수도 있고, 당신의 업적이 언론에 보도되어 당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변환점을 맞이할 수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24일에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깜짝 놀랄 만한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이 소식은 당신을 엄청난 행복에 빠뜨릴 수 있을 만큼 기분 좋은 소식이고요. 연말까지도 함께할 연인이 없어서 우울해하고 있나요? 이럴 때일수록 집에만 있지 말고 시간을 내서 여행을 떠나보세요. 혹시 알아요? 바로 그 뜻밖의 장소에서 그토록 기다려온 운명의 상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8일, 금전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이에요.]

ARIES 양자리 (0 3 . 2 1 – 0 4 . 1 9)
지난달처럼 이번 달에도 다행히 직장에서는 문제가 생길 일이 없겠네요. 커리어와 관련해서는 1일부터 한 달 내내 오로지 기쁜 일만 생길 듯해요. 특히 이달 첫 주에는 당신의 성과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당신을 눈여겨볼 테니 평소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출근하세요. 11일쯤에는 먼 곳으로 출장을 떠날 수도 있겠네요. 단, 하루 전인 10일에는 되도록 운전을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도로 위에서
누군가와 마찰이 생길 위험이 매우 큰 날이니까요.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이라면 19일이나 20일은 피해서 날짜를 잡도록 하세요. 연말이 다가올수록 연인과 사소한 다툼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그럴 때마다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일을 너무 크게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25일,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02

TAURUS 황소자리 (0 4 . 2 0 – 0 5 . 2 0)
연말이니만큼 직장에서는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겠네요. 특히 12월이 대목인 회사라면 말할 필요도 없겠죠. 야근과 주말 출근이 이어져 예민해진 상태에서 10일경 사소한 일로 직장 내 누군가와 다툼을 벌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당신 뿐 아니라 모두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니 서로를 조금 더 배려해보세요.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나요? 이번 관계는 정말 오랫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24일 밤은 두 사람에게 특별한 밤이 될 거예요. 더 늦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우고 로맨틱한 저녁을 만끽해보세요. 25일에는 어떤 곳으로 떠나든 완벽한 여행이 될 거랍니다. 31일에는 연인과 보내도, 친구들과 보내도 좋으니 자유롭게 올해의 마지막 날을 즐겨보세요.
[11일, 재정 상태에 대해 상담을 받으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0 5 . 2 1 – 0 6 . 2 1)
사랑의 기운이 쌍둥이자리의 인생을 가득 채울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혹시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번 달 드디어 결혼을 약속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프러포즈 날짜를 두고 고민 중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11일로 잡으세요. 모든 행운이 당신을 향해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고요. 연말을 맞이하여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지인들을 만나야 할 날도 급격히 늘어날 텐데요. 24일에는 친구들과 홈파티를 하거나 가족들과 집에서 단란한 식사 자리를 마련해보세요. 혹시 이미 결혼한 상태라면 30일에 배우자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31일은 그동안 아껴온 돈을 투자해 조금은 럭셔리한 파티를 즐겨도 좋겠으니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10일,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CANCER 게자리 (0 6 . 2 2 – 0 7 . 2 2)
2015년 내내 게자리는 늘 커리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달려왔어요. 하지만 12월 한 달만큼은 가정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거예요. 만약 중요한 프로젝트를 어느 정도 마무리했다면 휴가를 내고 집에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19일이나 20일은 가족과 관련한 소식과 함께 누군가가 당신을 찾아오게 될지도 몰라요. 그러니 이날은 집에서 머무르며 어떤 소식이 들려오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겠네요. 사랑과 관련해서는 걱정할 것이 하나도 없는 한 달이 될 테니 기대하세요. 특히 24일에는 연인으로부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을 받을지도 모른답니다. 25일에는 두 사람의 관계를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8일, 자신감을 갖고 의견을 제시하세요.]

03

LEO 사자자리 (0 7 . 2 3 – 0 8 . 2 2)
12월을 멋지게 보내는 방법은 수없이 많아요. 미리 여행을 계획해서 어디론가 떠나도 좋고, 즉흥적으로 가까운 곳으로 떠나 잠시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그래도 집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면 11일쯤에 친구들을 불러 집에서 파티를 열어보시고요. 12월에는 언제 어디로 떠나든 환상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을 테지만 가급적 피해야 할 날짜도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10일이나 19일, 20일은 여행지에서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할 수도 있는 날이니 각별히 조심하세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는 사랑의 기운이 사자자리의 인생을 한층 더 달콤하게 만들어줄 테니 기대해도 좋아요.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가 많아지면 관계가 더 깊어질 거예요.
[25일, 조용히 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VIRGO 처녀자리 (0 8 . 2 3 – 0 9 . 2 2)
혹시 이사를 가고 싶지만 원하던 집을 찾지 못해서 걱정인가요? 드디어 이달 11일쯤에는 당신이 원하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듯해요. 조금만 기다리면 좋은 조건에 딱 맞는 집을 찾을 수 있을 테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집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나면서 처녀자리의 인생도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갈 전망이에요. 이달 당신이 늘 기억하고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바로 재정 상태예요. 귀찮겠지만 한 번쯤 전문가를 찾아가 지금 당신의 상태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세요. 25일은 크리스마스이니만큼 마법 같은 하루가 찾아올 예정이랍니다. 진정으로 당신을 생각하는 친구들과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테니 기대해보세요.
[10일,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IBRA 천칭자리 (0 9 . 2 3 – 1 0 . 2 2)
저번 달 천칭자리의 인생을 한층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었던 열정적인 기운은 이번 달은 물론이고 다음 달 3일까지 쭉 이어질 전망이에요. 어쩌면 올해 중 가장 중요한 달이 될 수도 있는 12월은 당신이 주도권을 갖고 목소리를 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망설이고 있나요? 이제는 용기를 갖고 일단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11일에는 가족과 관련된 소식이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놓을지도 모르니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어요. 25일에는 커리어에 대해 기다리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테니 기대하시고요. 이달에는 내년에 당신의 커리어를 발전시켜줄 중대한 기회가 많이 찾아올 테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10일, 안전을 위해 자동차 정기 검사를 받아보세요.]

04

SCORPIO 전갈자리 (1 0 . 2 3 – 1 1 . 2 1)
12월은 전갈자리만을 위한 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특별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질거예요. 이달에는 무엇보다 자신에게 과감히 투자해도 괜찮은 달이에요. 쇼핑을 해도 좋고, 머리 스타일을 바꿔보는 것도 좋아요. 연말을 앞두고 이곳 저곳 선물해야 할 일도 많겠지만 올해만큼은 자신을 위한 선물도 하나쯤 챙기세요. 이러한 기운은 4일부터 30일까지 지속된답니다. 혹시 직장에서 연
봉 협상을 해야 하는 날짜를 잡아야 한다면 11일에 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바에 가까운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테니까요. 사랑에 관해서도 걱정할 것이 하나도 없겠네요. 싱글이라도 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4일쯤 운명의 상대가 당신의 인생에 찾아온답니다.
[31일, 친구들과 집에서 파티를 열어보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 1 . 2 2 – 1 2 . 2 1)
로맨틱한 일이 줄줄이 일어나는 12월이 찾아옵니다. 사랑의 기운은 5일이나 6일에 최고조에 다다를 전망이에요. 싱글이라면 이날 참석한 파티나 식사 자리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으니 기억해두세요. 커플이라면 10일을 기억할 필요가 있겠네요. 이날 자신도 모르게 아주 사소한 일로 감정 싸움을 벌이게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세요. 혹시 아이를 둔 부모라면 아이와 관련한 문제로 크게 다툴 수도 있고요. 19일과 20일에는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겠네요. 커리어와 관련해서는 좋은 소식이 들려올 전망이에요. 24일쯤 드디어 당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을 테니 조금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세요.
[25일, 돈과 관련해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 2 . 2 2 – 0 1 . 1 9)
생일은 여러모로 의미가 있는 날이죠. 고대 점성가들에 의하면 생일이란 지금 당신의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 다시 한번 진지하게 고민해야 하는 날이기도 하답니다. 지금까지 어떤 것을 이루어왔고, 어떤 실수를 저질렀으며,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인지 한 번쯤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해보세요. 꼭 생일 당일이 아니더라도 좋아요. 특히 11일에는 혼자만의 생각에 푹 빠져보기에 좋은 날이니 기억하세요. 또한 이달에는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자기 자신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선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예요. 25일에 시간을 내서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해를 맞이하여 31일에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가세요.
[8일, 집과 관련된 문제를 빨리 해결하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