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가 꽃피는 욕실

W

하얀 거품이 가득한 뜨끈한 욕조에 몸을 담그고 향긋한 아로마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혼자만의 시간, 겨울이면 이 순간이 참 행복해진다. 여기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오일을 바르며 하는 간단한 마사지만 더해도 고급 스파 못지않은 뷰티 케어를 실현해줄 홈스파 아이템을 모았다.

2

1. Santa Maria Novella 바뇨쉬우마
브랜드를 대표하는 멜로그라노 향이 솔솔 나는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버블 배스 아이템. 해조류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천연 유기농 요오드 역시 풍부하게 들어 있어 목욕하는 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셀룰라이트 감소와 안티 스트레스 효과도 볼 수 있는 만능 홈스파 제품이다. 250ml, 7만8천원.

2. Aesop 브레스리스 바디오일
보디로션에 떨어뜨려 바르면 보습력을 높일 수 있으며 따뜻한 욕조물에 우유와 함께 넣어 목욕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피곤할 때는 샤워 후 깨끗한 피부에 한 티스푼을 덜어 목부터 발까지 마사지하며 바르면 몸 전체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도 볼 수 있다. 100ml, 4만2천원.

3. Diptyque 스무딩 바디 폴리쉬
미인과 친한 과일인 석류 성분을 함유한 제품. 부드러운 재스민 삼박의 플로럴 향과 핑크 페퍼콘,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스크럽으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며, 석류씨 오일은 피붓결을 보드랍게 가꿔준다. 200ml, 8만5천원.

4. Miller Harris 플뢰르 뒤 마땅
욕실에 켜놓으면 좋을 캔들. 프랑스 동남부 지중해 포르크 섬의 아침 이슬과 풀 향이 나는 꽃다발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소나무와 마조람, 허니서클, 재스민 등의 향이 따뜻한 지중해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85g, 9만3천원.

5. L’Occitane 아로마 릴랙싱 배쓰 솔트
홈스파에 없어서는 안 될 배스 솔트. 흐르는 물에 적당량을 넣으면 가벼운 거품이 일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귀족 소금이라 불리는 프로방스산 카마르그 소금과 라벤더, 스위트 오렌지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탁월한 릴랙싱 효과를 전한다. 300g, 3만5천원.

6. Darphin 쟈스민 아로마틱 케어
심신에 진정한 힐링을 선물해주는 아이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재스민과 일랑일랑, 로즈우드와 팔마로사 에센셜 오일 등이 블렌딩된 아로마 오일이다. 다섯 방울을 덜어 얼굴과 목에 원을 그리며 쓸어 내리듯 바르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15ml, 16만원.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EOM SAM CHEO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