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W

집에는 그 사람의 취향이 고스란히 배어난다. 매장이라기보단 집에 가까운 편집숍 라이프 엔조이는 이주미 대표의 아름다운 삶을 그대로 투영하는 공간이다.

1. 라탄 소재의 우아한 가구 및 조명을 선보이는 이태리 브랜드, 제르바소니.

2. 라탄 소재의 우아한 가구 및 조명을 선보이는 이태리 브랜드, 제르바소니.

3, 다채로운 향의 향초와 디퓨저.

4. 로맨틱한 디자인의 포르투칼 침구 & 배스 타월 브랜드 드빌라.

혹 누군가의 세련된 취향을 훔치고 싶다는 생각, 해본 적 있는지…. 이주미 대표가 운영하는 편집숍 라이프 엔조이에 들어서면 그런 생각이 절로 든다. 신사동 가로수길의 쇼룸과 논현동 쇼룸 두 곳으로 운영하는 라이프 엔조이는 형태부터 형식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기존의 편집숍과는 거리가 멀다. 이주미 대표의 삶과 취향을 투영하는 곳이랄까. 파워 인스타그래머인 그녀는 세련되고 아름다운 취향을 지닌 이로 유명하다. 패션, 뷰티, 리빙 등 그녀의 삶을 둘러싼 모든 것이 선망의 대상인 것. 이태리 가구 제르바소니, 포르투갈의 침구&배스타월 브랜드 드빌라를 비롯해 딥티크, 블리스, 로라 메르시에 등의 향수, 향초, 코즈메틱 제품을 주로 선보이는 라이프 엔조이는 매장이라기보단 편안하게 쉬면서 체험하는 공간에 가깝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것도 이런 까닭.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는 이주미 대표의 아름다운 집이자 쇼룸에서는 향초, 향수 그리고 라탄 소재의 가구를, 한편 가로수길의 아늑한 공간에선 주로 향초와 향수, 배스가운, 타월 등을 선보인다. 한번 들르면 2~3시간은 훌쩍 지나갈 만큼 매력적인 공간. 충분한 여유를 갖고 즐기듯 뷰티 & 리빙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하며 인테리어와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까지 구할 수 있다. 그 이름처럼 삶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컨트리뷰팅 에디터
송선민
PHOTOS
PARK JONG WON, CHO YOUNG S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