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Y BEIGE

W

베이지 컬러가 무난하고 튀지 않는 색이라고만 여겼다면 이번 시즌에는 생각을 바꿔보자. 매 시즌 빠지지 않는 내추럴 룩의 키 컬러임은 물론이고, 여자의 우아함을 극대화해주며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까지 끌어올려주는 것이 베이지의 감춰진 매력이니까. 이제 이 컬러의 비범한 존재감에 눈떠야 할 때다.

1 Yves Saint Laurent 루쥬 르 꾸뛰르 키스&러브 에디션(N°70 르 뉘)
대담한 키스마크가 장식되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립스틱. 은근한 섹시함을 연출하기 좋은 누디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만나 캐러멜을 한 입 베어 문 듯 달콤한 베이지 룩을 완성한다. 3.8g, 4만2천원.

2 Laneige 이지 드로잉 컨실러(트루 베이지)
주근깨와 잡티를 쉽고 간편하게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붓결을 연출해준다. 얇게 발려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손가락으로 살살 펴 바르면 경계 없이 자연스러워진다. 1.6g, 1만8천원.

3 Espoir 쉐이드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데어 투 베어)
브라운부터 베이지, 화이트 컬러까지 섬세하게 구성된 아이 펜슬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스머지프루프 효과를 겸비해 잘 번지지 않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0.5g, 1만8천원.

4 Narciso Rodriguez 나르시소 오드퍼퓸
고운 누드 베이지색 보틀 안에 플로럴 우디 머스키 계열의 향수가 들어있는 제품. 남성 향수에 많이 사용되는 베티버 향을 담아 신비하면서도 매력적인 잔향이 남는다. 50ml, 12만5천원.

5 Make Up Forever 아티스트 섀도우(532호)
어떤 피부 톤이나 메이크업에도 가장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 타입 아이섀도. 블렌딩이 쉬워 요즘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2g, 3만3천원.

6 Tom Ford Beauty 울트라 샤인 립 글로즈(로즈 크러시)
다소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베이지 립에 광택을 더하면 한결 생동감이 살아난다. 광택감이 뛰어난 이 고농축 립글로스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위에 레이어링해도 좋다. 7ml, 5만5천원.

7 Kenzo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여성의 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관능적인 모양의 누드 컬러 보틀이 인상적인 향수. 차와 만다린, 석류 향, 여성스러운 튜베로즈와 프리지어 플로럴 향이 관능적인 머스크와 샌들우드 베이스와 어우러졌다. 50ml, 11만6천원.

8 Giorgio Armani 아이틴트(할리우드)
전설적인 여배우들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 아이 틴트 특유의 섬세한 텍스처가 피부와 일체된 듯 밀착되어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를 표현한다. 6.5ml, 4만8천원.

9 Nars 킬러 샤인 립스틱(리뎀션)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리는 립스틱. 발색은 선명하게 유지되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그냥 쓱쓱 바르기만 해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3.4g, 3만7천원.

10 Urban Decay 네이키드 2 베이직
여섯 가지 뉴트럴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로 명성에 걸맞게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스톤의 오묘한 톤을 옮겨놓은 듯한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 컬러가 유용하다. 1.3g×6, 4만2천원.

11 MAC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어 내추럴 플러트)
크리미하면서도 실키하게 발리는 신기한 포뮬러의 아이섀도. 메탈릭한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면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아이 룩이 연출된다. 1.3g, 3만원.

12 Burberry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모카)
광채가 나는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윤곽을 잡아주는 두 가지의 미디엄 컬러와 라이너로 구성되어 동양인의 눈동자 색과 조화를 잘 이룬다. 텍스처도 아주 곱고 부드럽다. 5.4ml, 7만6천원.

13 Bobbi Brown 쉬머 워시 아이섀도우(베이지)
시어하고 엷게 반짝이는 은은한 시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수 코팅한 피그먼트 덕분에 지속력이 우수하며, 뭉침이나 갈라짐 현상이 생기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2.5g, 3만4천원.

14 Dior 아이 리바이버 일루미네팅 뉴트럴 아이 팔레트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라이너, 프라이머로 구성되었으니 이거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다. 9.4g, 8만1천원.

15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20호)
샤넬을 상징하는 컬러 중의 하나인 베이지와 블랙 로고의 조화만으로도 메이크업하는 시간을 즐겁게 해주는 모던한 패키지의 파우더. 햇빛 아래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피부를 표현하기에 그만이다. 12g, 7만2천원.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