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온갖 파티가 넘쳐나는 연말 시즌이 돌아왔다. 자, 다채로운 컬러와 질감으로 무장한 홀리데이 팔레트가 당신의 얼굴을 더욱 빛나게 해줄지어다. 소유의 욕망을 부르는 패키지는 덤이다.

Giorgio Armani 누드 아이 앤 페이스 팔레트
우아한 색감의 아이섀도우는 물론 컨실러와 페이스 컴팩트가 2단에 나눠져 담겨있다. 이것 하나만 파우치에 챙겨 놓으면 저녁 시간 갑작스럽게 모임이 생기더라고 당황할 필요가 없을 듯. 16만원대.

Estee Lauder 컬러 포트폴리오 팔레트
이것 하나면 홀리데이 시즌만이 아니라 1년 내내 메이크업 걱정이 없을 정도로 컬러 구성이 알차다. 누드 톤의 음영 메이크업부터 다채로운 스모키, 신비로운 보랏빛 눈매까지 어떤 아이 메이크업도 문제 없다. 15만원대.

Yves Sanit Laurent 멀티 팔레트 키스 & 러브 에디션
화려한 골드 케이스에 프린트된 붉은 키스 마크의 패키지만으로도 소유욕을 부르는 팔레트. 샴페인 골드부터 짙은 브라운 톤의 아이섀도, 레드와 핑크 립 컬러 그리고 사랑스러운 코랄 톤의 블러셔가 담겼다. 10만8천원대.

Make Up For Ever 홀리데이 아이스트 아이 스튜디오
베스트셀러인 아이섀도 9가지 컬러와 펜슬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로 이뤄진 팔레트. 한껏 차려 입는 갈라 디너부터 화려한 클럽 파티까지 어떤 분위기의 이벤트가 닥쳐도 문제 없을 컬러가 쏙 담겼다. 7만8천원대.

MAC 미니 페이턴트 폴리쉬 립 키트(핑크)
빛바랜 듯한 라일락부터 짙은 장밋빛 핑크까지 서로 다른 네 가지의 핑크 립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키트. 5만8천원대.

Bobbi Brown 스털링 나잇 아이 팔레트
아주 미세한 시머 입자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우아한 눈매를 만들어줄 아이 팔레트. 누드부터 브라운톤의 음영 메이크업과 스모키 아이를 모두 연출하기에 그만인 컬러 조합이 훌륭하다. 12만8천원대.

Shu Uemura 뷰티 리믹스 스모키 아이 & 치크 팔레트(플럼)
슈에무라가 재기발랄한 듀오 디자이너 메종 키츠네와 만났다. 메종 키츠네의 위트가 담긴 일러스트를 입은 팔레트 안에는 신비로운 눈매를 만들어줄 보랏빛 아이섀도와 블러셔가 담겼다. 8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