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만남은 필연이야

W

주목할 만한 컬래버레이션

더 맨 리펠러 x 보브 익살스러운 표정과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주름잡은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그녀가 운영 중인 블로그 더 맨 리펠러(The Man Repeller)와 보브(Vov)가 만났다. 개성 강한 그녀의 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협업에는 컬러 퍼로 포인트를 준 야상 코트, 반다나 칼라의 데님 재킷 등 자유분방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멜리사 x 제레미 스콧 칼 라거펠트, 장 폴 고티에 등 쟁쟁한 패션 거장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브라질 젤리 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는 이번엔 스타 디자이너 제레미 스콧(Jeremy Schott)을 지목했다. 협업의 결과물로 제레미 스콧 2016 S/S 무대에서 공개된 네온 컬러의 뮬과 앵클부츠는 파리 콜레트, 밀라노 10 꼬르소 꼬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몽블랑 x 마크 뉴슨 몽블랑(Montblanc)은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중 한 명인 마크 뉴슨(Marc Newson)과 손잡고 모던하면서 세련된 필기구를 선보인다. 제작된 펜에는 필기 문화를 한층 끌어올린 디자이너 마크 뉴슨의 공로를 기리는 의미에서 닙 부분에 ‘MN’이 새겨져 있다.

유니클로 x 카린 로이펠드 르메르가 가고 또 하나의 대형 협업 프로젝트가 온다. 파리 <보그> 전 편집장이자 패션계의 살아 있는 전설 카린 로이펠드(Carine Roitfeld)와 유니클로(Uniqlo)의 협업이 10월 30일 출시되는 것. 턱시도 스타일의 르 스모킹 재킷, 슬림한 체스터필드 코트, 레오퍼드 실크 블라우스 등 관능적인 프렌치 시크 스타일이 가득하다는 입소문이 벌써부터 자자하다.

에디터
이예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