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건디 컬러 뷰티 아이템

W

오래 숙성된 와인처럼 진한 버건디 컬러의 매력이 도드라지는 계절이다. 무르익어가는 이 계절을 붉은빛의 공기로 가득 채워줄 검붉은색 뷰티 아이템에 빠져도 좋지 않을까?

1 MAC 버건디 타임스 나인
친절해 보이는 게 싫다면 이 팔레트를 선택할 것. 다양한 버건디 계열의 컬러가 조합되어 있으며 매트부터 프로스트까지 텍스처도 풍성하다. 딱 이번 가을을 위한 아이 팔레트. 9g, 6만3천원.

2 Serge Lutens 라 휘드 베흘랑
강렬한 레드 컬러 향수에서는 무슨 향이 날까. 장미와 페퍼, 유황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장미 향이 나는 향수로 베를린의 표현주의 영향을 받은 여배우 마를레네 디트리히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50ml, 15만2천원.

3 Giorgio Armani 아이 틴트(선셋)
태양의 일식에서 영감을 받은 오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의 아이섀도. 눈가에 가볍게 밀착되는 틴트 제형이라 발색력도 뛰어나다. 6.5ml, 4만8천원.

1 Burberry Beauty 네일 폴리시(옥스블러드)
항산화 프로 비타민 B5와 미르 추출물 등 손톱 강화,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손톱을 보호하고 갈라지는 것을 막아주며, 건조 속도도 빠르다. 영국의 날씨와 풍경, 트렌치코트 등에서 영감을 받은 깊이감 있는 컬러 또한 특징. 8ml, 3만원.

2 Serge Lutens 라 휘드 베흘랑
강렬한 레드 컬러 향수에서는 무슨 향이 날까. 장미와 페퍼, 유황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장미 향이 나는 향수로 베를린의 표현주의 영향을 받은 여배우 마를레네 디트리히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50ml, 15만2천원.

3 Sisley 휘또 립글로스(플럼)
입술에 플럼핑 효과를 발휘하고 빛나는 막을 형성해 도톰하고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한다.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 천연 토코페롤, 시어버터, 코쿰 버터 등의 트리트먼트 성분까지 들어 있어 립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니 더욱 좋다. 6ml, 5만8천원.

4 Dior 이쁘노틱 쁘와종 오드뚜왈렛
비터 아몬드와 야생 식물인 캐러웨이, 재스민 삼박, 쟈카란다 우드, 머스트의 4가지 향이 이국적인 조화를 이룬다. 첫 향은 강하게 퍼지지만 점차 달콤한 느낌으로 변하는 매혹적인 향수. 50ml, 11만8천원.

1 Caudalie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 성분을 담은 천연 식물 유래 성분 100%의 고보습 페이스 오일. 로즈 에센셜 오일과 포도씨 오일 등 6가지 천연 오일 성분이 밤 시간 동안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크림 마스크와 섞어 쓰면 홈스파로 제격이다. 30ml, 6만원.

2 Guerlain 삼사라 오드퍼퓸
산스크리트어로 윤회를 의미하는 ‘삼사라’라는 이름을 가진 향수. 재스민과 일랑일랑, 백단유가 어우러진 우디 오리엔탈 향이 고고한 여인의 자태를 떠올리게 한다. 50ml, 14만3천원.

3 Cle De Peau Beaute 루즈 에끌라 꽁포르(베리리셔스)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보습력이 뛰어난 립스틱.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입술 전체에 발라도 좋고, 입술 중앙에 톡톡 바르면 틴트를 바른 듯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2g, 7만5천원.

1 Dior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섀도우 & 라이너(데스티네)
얇고 가벼운 텍스처의 아이섀도로 바르는 즉시 마르고 착 밀착된다.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리면 아이라이너로, 펴 바르면 글로시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 6ml, 4만6천원.

2 Nars 네일 폴리쉬 차이나 타운(블러드 레드)
1930년대 LA를 배경으로 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추리 영화 <차이나 타운>에서 영감을 받은 핏빛 네일 라커. 탐스러운 글로 효과는 물론이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진 포뮬러가 돋보인다. 15ml, 2만7천원.

3 Chanel 루즈 코코(에티엔)
입술에 녹아드는 듯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우아하게 반짝이는 광채, 편안한 마무리감, 보습 효과와 감각적인 컬러가 만나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트렌드를 떠나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스테디 아이템. 3.5g, 4만1천원.

4 Davi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
포도와 와인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팩. 독자 개발한 피토-메리티지™ 성분과 포도씨 오일 추출물, 나파 포도수, 포도껍질을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100ml, 5만8천원.

5 Yves Saint Laurent 꾸뛰르 팔레트(9호)
현대적인 컬러 조합의 아이 팔레트. 마치 한 벌의 오트 쿠튀르 의상처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5가지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흔치 않은 레드와 버건디 컬러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5g, 8만3천원.

에디터
금다미 (Geum Dami)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