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의 감성을 담은 토털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5 A/W ‘A Window to the World’ 프레젠테이션. 그 화사한 현장을 스케치한다.

따사로운 햇살이 얼굴을 비추는 가을에 접어든 지난 9월 9일, 시즌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브랜드 폴리폴리가 도산공원 앞 레스토랑 ‘보나세라’에서 2015 A/W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A Window to the World’라는 콘셉트로 전개된 이번 행사는 따스한 그리스의 햇살을 머금은 지중해의 바람을 새로운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 늘 새로워지는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선보인 자리. 그래서인지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오후의 행사장은 지중해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온 듯 화사했다.

 

‘APEIRON’, ‘CLASSY’, ‘SUNBEAM’, ‘BOW’, ‘SANTORINI FLOWER’로 이루어진 A/W 신제품 주얼리 컬렉션은 폴리폴리 주얼리만의 다양하고 화려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심플하지만 우아한 매력을 지닌 ‘실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 날 가장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던 ‘산토리니 플라워 컬렉션’은 산토리니의 플라워 모티프가 대담하게 장식되어 꽃이 활짝 피어나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것이 특징. 주얼리뿐만 아니라 스위스 메이드 워치,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임이 분명했다.

주얼리 못지않은 다채로움으로 돋보였던 워치 컬렉션은 산토리니 플라워 컬렉션을 포함해 모든 신제품이 스‘ 위스 메이드’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오색찬란한 색상이 보는 이에게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이 날은 폴리폴리가 패션 주얼리 워치 브랜드에서 벗어나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보여준 날이기도 하다. 폴리폴리의 레더 액세서리가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손님들을 반긴 것. 브랜드를 고유의 찬란한 색상들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졌다. 이처럼 다채롭고 감각적인 폴리폴리의 아이템으로 올가을 겨울, 자신만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SANTORINI FLOWER COLLECTION

 

1 산토리니 플라워 주얼리
산토리니 섬의 아침노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산토리니 플라워 주얼리 컬렉션. 은은한 로즈 골드 색상과 클리어 크리스털 스톤의 반짝임이 모든 여성을 하루 종일 빛나게 해줄 것이다.

 

2 산토리니 플라워 스위스 메이드 워치
아름다운 산토리니 플라워 모티프가 자개로 장식된 스위스 메이드 워치. 다양한 사이즈의 케이스는 물론 세라믹 체인, 세라믹 브레이슬릿, 가죽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3 산토리니 플라워 액세서리
GLIMPSE, PERFORATED, ENVELOPE 세 가지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산토리니 플라워 액세서리 컬렉션은 각기 다른 디자인의 추상적인 형태의 스테이트먼트 모티프가 돋보인다.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가죽은 고급스럽고 실용적이며, 총 10개 이상의 색상과 다양한 사이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NEW JEWELLERY COLLECTION

 

1 BOW
보우 컬렉션은 로즈 골드 및 실버 도금의 세련된 링, 뱅글, 여성스러운 네크리스, 우아한 이어링으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주얼리 피스에 매달려 자유롭게 흔들리는 투명한 크리스털 스톤과 은은하게 빛나는 리본이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2 APEIRON
어디에나 레이어링 하기 좋은 디자인의 아페이론 컬렉션은 그리스어로 ‘무한’을 의미한다. 블랙 플레이티드 스틸과 로즈 골드 플레이티드 스틸 소재의 링과 뱅글을 여러 피스 조합해 무한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3 CLASSY
샴페인 크리스털 스톤으로 장식된 로즈 골드 도금 라운디드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로 구성된 클래시 컬렉션은 유행을 따르지 않는 우아한 불멸의 가치를 지녔다.

 

4 SUNBEAM
지중해의 햇살을 담은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로즈 골드, 골드, 실버 색상의 3개의 비즈 로우가 서로 교차하면서 빛을 가득
담은 크리스털 스톤과 함께 눈부심을 선사한다

 

5 TIMELESS CHAIN
로즈 골드 플레이티드 스틸 소재의 벌키한 체인형 링크들이 서로 연결된 독특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컬렉션이다.

SWISS MADE WATCH COLLECTION

 

AEGEAN BREEZE, CLASSY ELEMENT, GRACE, OBSESSION, ROMANCE로 구성된 스위스 메이드 워치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컬러로 폴리폴리 브랜드 특유의 밝은 이미지도 담아내 모든 스타일에 포인트가 된다.

 

1 ROMANCE

2 CLASSY ELEMENT

3 OBSESSION

4 AEGEAN BREE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