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을 맞아 화장대를 재정비할 예정이라면 더블유가 준비한 뷰티 키워드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1 르 베르니 679호 13ml, 3만3천원. 2 루쥬 알뤼르 벨벳 립스틱 51호 3.5g, 4만1천원. 3 앙뜨렐라 6g, 8만9천원. 4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18호 0.3g, 3만6천원. 5 르 볼륨 드 샤넬 마스카라 80호 6g, 4만2천원. 샤 소재의 블라우스와 블랙 드레스, 초커는 모두 Chanel 제품. 

1 르 베르니 679호 13ml, 3만3천원. 2 루쥬 알뤼르 벨벳 립스틱 51호 3.5g, 4만1천원. 3 앙뜨렐라 6g, 8만9천원. 4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18호 0.3g, 3만6천원. 5 르 볼륨 드 샤넬 마스카라 80호 6g, 4만2천원. 

샤 소재의 블라우스와 블랙 드레스, 초커는 모두 Chanel 제품. 

 

 

 

샤넬 (CHANEL)

 

자연의 팬톤 컬러
땅과 나무 껍질, 이끼와 단풍잎 컬러,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과 반짝이는 새의 깃털. 상상만 해도 마치 가을 숲 한가운데에 서 있는 듯한 이 컬러들은 바로 샤넬의 가을 메이크업 컬러이다. 그 어느 시즌보다도 그윽하고 차분한 트렌드를 선보인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빛과 어둠 사이의 그윽한 톤, 그리고 여기에 광채를 결합시킨 컬러’라고 설명한다. “길, 빈터, 그리고 숲의 중심에서 가을이 선사하는 자연의 팬톤 색상을 재발견했죠. 가장 어두운 색부터 생기가 넘치는 색에 이르는,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하고 따뜻한 컬러들의 조합을 선보입니다.”

 

차분하고 다채로운 색의 향연
모든 컬러가 진하고 깊어지는 가을. 풍부한 색감의 향연은 샤넬의 메이크업 팔레트 안에 그대로 담겼다.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색들은 주로 브라운과 빛바랜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보다 서정적이고 촉촉한 색감이 사용됐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영감을 자극한 모티프들은 설명만으로도 충분히 감성에 젖게 한다. ‘나뭇가지 위에 보이는 새의 무지갯빛 깃털’이라거나, ‘푹신한 잔디의 벨벳 같은 편안함’, 혹은 ‘붉게 물든 단풍잎의 새틴 광택’. 여기에 어두운 카키와 브라운이 악센트 컬러로 사용되었고, 다양한 톤의 레드는 이 모든 컬러를 아우르며 팔레트 안에 활력을 더했다.

 

BEAUTY NOTE
쥬 꽁드라스뜨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후 이번 시즌 한정 제품인 앙뜨렐라의 브론즈와 누드 컬러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바른 후 이 위로 레 꺄트르 옹브르(254호)로 쌍꺼풀 안쪽으로 깊은 음영을 줬다. 아이 펜슬인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918호)와 볼륨 드 샤넬 마스카라로 그윽하고 풍성한 아이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차분한 톤에 포인트를 줄 컬러로는 루쥬 알뤼르 벨벳 립스틱(51호)가 사용되었다. 그린 블랙의 네일 에나멜은 르 베르니(679호).

 

 

 

스타일리스트 | 송선민
모델 | 최준영
헤어 | 윤성호
메이크업 | 이영
네일 | 최지숙(브러쉬 라운지)

 

1 오모로비짜 떼르말 클렌징 밤 by BELPORT 50ml, 14만8천5백원. 2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by BELPORT 100ml, 12만원.

1 오모로비짜 떼르말 클렌징 밤 by BELPORT 50ml, 14만8천5백원. 2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by BELPORT 100ml, 12만원. 

 

 

벨포트 (OMOROVICZA by BELPORT)

 

피부 디톡싱
헝가리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뷰티 성분, 바로 무어 머드(Moor Mud)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pH 5의 성분으로 안색 정화,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오모로비짜 ‘떼르말 클렌징 밤 by BELPORT’는 각질 제거 효과가 뛰어난 스위트 아몬드 오일도 함유, 별도의 필링제나 스크럽 없이도 매끈하고 고른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욕실에 퍼지는 상쾌한 오렌지 블로섬 향기, 손끝에서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밤 제형은 우아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스파를 능가하는 힐링을 전달한다.

 

힐링의 물방울, 헝가리의 발효 온천수

고마 로대 시대부터 사랑받아온 힐링 스폿, 바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지역의 온천이다. 이 온천 지대는 지각이 매우 얇아 여느 지역의 온천수보다도 풍부한 미네랄 함유량을 자랑한다. 1800년대부터 이곳에 Racz 스파를 운영해온 오모로비짜 가문이 스킨케어로서 높은 효과를 보이는 이곳의 발효 온천수를 화장품에 사용하면서 브랜드 ‘오모로비짜’가 탄생했다.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발효 온천수를 베이스로 하고, ‘하이드로 미네랄 트랜스퍼런스™’를 도입, 발효 온천수의 퓨어 미네랄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등 헝가리 부다페스트 온천수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피부를 위한 미네랄 워터 테라피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환절기.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다. 14세기 헝가리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 사용하던 헝가리 워터 덕분에 72세의 나이에도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했다는 일화에서 시작된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피부 정화 효과의 로즈 워터와 세이티 워터, 피부에 물기가 증발되지 않고 오랫동안 저장시켜주는 애플 팩틴, 파라벤, 실리콘, 인공 향 등7 가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순한 포뮬러로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준다.

 

슈 팔레트 1.4g ⅹ16개, 13만원.회색 비대칭 톱은 Nohke J 제품.

슈 팔레트 1.4g ⅹ16개, 13만원.회색 비대칭 톱은 Nohke J 제품.

 

 

 

슈에무라 (SHU UEMURA)

 

캔버스 위를 채우는 맑고 풍부한 컬러
“컬러 창조의 모든 경계를 뛰어넘다”.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슈에무라는 이상적인 피부 캔버스, 그리고 그 위에 펼쳐지는 수채화처럼 맑고 풍부한 컬러를 최고의 메이크업이라고 정의한다. 이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바로 ‘프레스드 아이섀도’. 다양한 색채와 각기 다른 4가지 텍스처는 무한한 컬러 표현을 구현한다. 올해 초 프레스드 아이섀도의 베스트 컬러1 6가지를 모아 출시한 ‘슈 : 팔레트’는 정교한 아이섀도 브러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출시 이후 단숨에 베스트셀러 자리에 등극했다.

 

눈가를 물들이는 음영
올가을 출시되는 ‘슈 : 팔레트’는2 015 F/W의 가장 강력한 트렌드 키워드인 ‘투명함’을 실현시켜줄 최고의 무기다. 스모키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투명한 표현’이 필수인 이번 시즌, ‘슈 : 팔레트’에 구성된 컬러들 또한 때로는 서로 겹쳐지면서, 때로는 아름답게 퍼져나가는 그러데이션 효과를 내며 눈두덩을 깊고도 영롱하게 물들일 것이다. 주로 매트한 질감의 누드 컬러, 그리고 정교한 펄이 입혀진 브라운과 골드, 그레이처럼 정교하게 조제된 어스 톤의 컬러들. 눈두덩 가득 다양한 컬러들의 무한한 조화를 만끽하거나, 혹은 누디한 컬러 단 한 가지만 섬세하게 펼쳐 바르면 보다 깊은 눈매를 만들어주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BEAUTY NOTE
스테이지 퍼포머 매직 글로우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를 준 후, 더 라이트 벌브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마친다. 섬세한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은 슈 : 팔레트의 브라운, 골드, 베이지 컬러를 반복해
발라가며 완성한 것.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 표현한 눈썹은 브로우 잉크와 아이 브로우 매니큐어를 사용했다.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를 이루는 립 컬러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BG911).

 

스타일리스트 | 송선민
모델 | 최준영
헤어 | 윤성호
메이크업 | 이영
네일 | 최지숙(브러쉬 라운지)

 

자여진 에센스 35ml, 15만원대. 50ml, 18만원대.

자여진 에센스 35ml, 15만원대. 50ml, 18만원대. 

 

 

설화수 (SULWHASOO)

 

안티에이징, 주름 줄기를 주목 하다
30대가 넘어서면 불과 5년 전 사진만 봐도 사뭇 놀라게 된다. 이럴 때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탱탱하게 위로 붙은 양 볼과
흐트러짐 없는 페이스 라인. 길지 않은 시간, 그동안 피부 속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진 걸까? 설화수는 세월의 흐름으로 피부 탄성이 점점 약해지면 어느 순간, 위로 힘껏 차오르던 피부의 힘이 아래로 방향을 바꾸게 되는 대변화를 시기를 맞는다고 설명한다. 이렇게 되면 피부 속에서는 주름과 탄력 저하가 피부 속으로 깊고 넓게 뻗어나가게 되는데, 마치 줄기가 가지를 치며 뻗어나가는 모습과 흡사해 ‘주름 줄기 현상’이라고 불린다. 설화수가 주목한 성분은 ‘인삼’이다. 피부 탄성을 키워주는 성분으로 깊어지는 주름은 밀어내고, 탄력을 차올려 주름 줄기 현상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한다고. 주름 줄기에

 

탄성을 전달하는 진세 니스피어™
피부 탄성을 강화하고 주름 줄기 현상을 잠재워줄 자여진 에센스의 주성분은 50여 년에 이르는 설화수의 인삼 연구, 캡슐화 기술력이 응축된 진세니스피어™다. 진세니스피어™는 ‘자여진 에센스’의 포뮬러 속에서 눈으로 확인 가능한 매크로 진세니스피어™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입자인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된다. 두 성분 모두 안티에이징 활성화 성분을 안전하게 피부에 전달해 흡수를 높이는 데 작용한다. 금빛 포뮬러에서 눈으로 확인 가능한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는 피부 골격과 밀도를 촘촘하게 해주는 홍삼 다당체 성분을 보다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는 피부 위에 미세한 막을 형성하는 과정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매끄럽고 탄력 있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기능까지 겸비했다. 한편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는 일반 캡슐 대비 피부 전달력이 4배나 높은 폴리아미노산 리포솜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탄성을 키워주는 영양 물질을 비롯,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해주는 인삼사포닌을 피부에 최적의 상태로 전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