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로 만들어진 뷰티 아이템

W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각한다면 꿀은 현명한 선택. 피부를 위한 꿀 한 모금이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달콤해질 수 있으니, 지금 당장 ‘허니’라고 부를 사람이 없어도 괜찮다.

1 Innisfree 유채꿀 바르기만 하는 게 아쉬울 이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에서도 꿀을 만든다. 청정 제주에서 핀 유채꽃에서

채집한 이니스프리의 달콤한 꿀. 향긋한 유채꽃 향이 물씬 풍긴다. 280g, 1만원.



2 Chantecaille 디톡스 클레이 마스크 위드 로즈마리 앤 허니 최상급의 꿀과 순도 높은 머드 속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정화하고 독소를 제거하는 마스크.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지를 조절해 블랙헤드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12만1천원.

3 Burt’s Bee 래디언스 세럼 로열젤리 성분이 피부 회복을 돕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되찾아준다. 눈가와 입가, 이마, 볼 등에 소량을 두드리듯 펴 바르면 된다. 13ml, 5만7천원.

4 Chloe 시그니처 오드퍼퓸 베이스 노트의 꿀과 시더우드, 앰버 향이 여성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 피오니와 프리지어, 리치 향의 톱 노트, 목련과 은방울꽃, 장미꽃잎 향의 미들 노트가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뿌리는 순간 로맨틱한 여자가 될 수 있다. 30ml, 9만9천원.



5 Bottega Verde by Belport 마일드 샴푸 앤 샤워 젤 위드 프로텍티브 허니 다양한 꽃의 꿀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와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활성 산소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마치 꿀로 샤워하고 샴푸하는 듯한 기분이다. 400ml, 1만1천5백원.



6 Clarins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입술만을 위한 프렌치 립 오일. 미라벨 자두와 호호바, 헤이즐넛 오일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꿀 바른 듯 건강해 보이는 입술로 가꿔준다. 달콤한 허니 향 때문에 자꾸만 바르고 싶어지는 제품. 7ml, 2만8천원.



7 So Natural 인텐시브 리페어링 허니 수딩 마스크 고농축 꿀 성분이 보습과 탄력 강화, 영양 공급, 생기 부여 효과를

발휘하는 꿀광 마스크. 얼굴에 꿀을 바르는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5분 후 씻어내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100ml, 2만1천원.

8 Diptyque 크렘 리쉬 향기롭고 달콤한 보디크림으로 장미 워터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기농 꿀이 피부 광택을 되찾아준다. 산뜻한 촉감의 크림이 피부에 버터처럼 녹아들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200ml, 9만8천원.

9 Tonymory 키스키스 립 에센스 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립밤. 보습과 영양 공급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꿀 성분을 함유했다. 7.2g, 5천9백원.



10 Melvita 넥타 수프림 더 크림 꿀벌을 유혹하는 영양 많고 풍부한 꽃인 니포피아 넥타와 여왕벌이 먹는 로열젤리

추출물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여기에 아카시아와 백리향, 오렌지 블로섬 등 3가지 허니 콤플렉스가 더해져 항염

작용을 하고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50ml, 7만5천원.



11 Mamonde 자스민 허니 슬리핑 마스크 재스민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고, 니아산아마이드가 피부를 한층 더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꽃에서 추출한 꿀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밤사이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준다. 80ml, 1만5천원.



12 Laura Mercier 허니 바스 풍성한 거품과 달콤한 향이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버블 배스 겸 샤워 젤. 비타민 A와 E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아라비카 커피, 시나몬 껍질 추출물은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300g, 6만원.



13 Guerlain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프랑스의 청정 지역인 위쌍 섬에서 사는 블랙 비로부터 얻은 귀한 꿀 성분과

로열젤리를 함유한 탄력 세럼. 퓨어 로열 농축액을 원형 상태 그대로 보존해 담은 마이크로 드롭스가 피부와 만나는 순간 뛰어난 리페어링 효과를 전달한다. 벌집의 견고한 형태만큼이나 신기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30ml, 19만5천원.

에디터
금다미 (Geum Dami)
포토그래퍼
EOM SAM CHEO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