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주문요!

W

우스갯소리 하나. 여자들이 바른 모두 다른 립스틱을 보고는 남자들은 ‘다 같은 색 아니야?’라고 말한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디저트 배’가 따로 있다고, 비슷해 보여도 결코 같지 않은 신상 립스틱 메뉴를 준비했다. ‘자, 어떤 걸로 주문하시겠습니까?”

체리 향이 나는 와인 맛 푸딩
한 스푼 먹고 나면 와인빛으로 입술이 물드는 쌉싸래한 맛의 디저트처럼 자꾸 생각나는 치명적 매력을 원한다면 이번 가을 시즌 메뉴로 추천.

1. Dior 디올 어딕트 립스틱(비 디올)
립스틱 중앙에 ‘CD’ 형태의 3가지 천연 미네랄 오일 성분을 함유한 수분 젤 코트가 있어 매끄러우면서도 감각적으로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젤리처럼 탱탱한 입술을 원한다면 추천. 3.5g, 4만1천원.

2. Chanel 루즈 코코 샤인(테메레르)
붉게 물든 단풍잎의 새틴 같은 광택을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 우아한 광택과 깊은 컬러로 가을 여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다. 3g, 4만1천원.

3. Espoir 립스틱 노웨어 M(플레이밍)
바운싱 젤 포뮬러가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고 매트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자석처럼 입술에 착 달라붙는 마그네팅 피팅 기술이 특징이다. 입술이 건조해 매트 립스틱을 바르지 못했었다면 이 립스틱이 괜찮은 대안. 3.7g, 1만9천원.

폭신폭신 딸기 타르트
레드를 빼놓고 가을 룩을 말할 수 없는 것처럼, 딸기가 들어간 모든 디저트는 언제나 ‘옳다’는 데 동의한다면 강추.

1. Tom Ford Beauty
컬러(스칼렛 루즈)돌콩 씨앗 추출물과 브라질산 무르무르 버터, 캐머마일 꽃 오일 등 희귀하고 이국적인 성분을담은 립스틱. 특수 처리한 컬러 피그먼트가 발색과 광채를 조화롭게 연출하며 입술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과 발색력이 돋보인다.
3g, 6만원.

2. Cargo by Belport 에센셜 립 컬러(파리)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플럼핑 효과가 있어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올리브와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성분이 트리트먼트 효과를 발휘해 컬러 립밤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2.8g, 3만1천원.

3. Nars 립스틱 (브아이이피 레드)
어떤 클래식 룩에도 어울리는 이상적인 레드 컬러의 립스틱. ‘가을의 레드’ 하면 떠올릴 만한 딱 그 컬러, 딱 그 질감이다. 3.4g, 3만7천원.

4. Hera 루즈홀릭 실크(고져스 레드)

왁스 사용을 최소화하고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해 립스틱 텍스처의 두께감과 무게를 줄인 그야말로 실크 같은 질감의 제품. 실리콘 오일을 함유해 보디 슈트처럼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생생한 컬러를 표현한다. 3g, 3만5천원.

복숭아 맛 젤리를 올린 부드러운 오렌지 케이크 

매일 레드 립만 할 수 없는 것처럼 가을에도 빠질 수 없는 상큼한 과일 맛 디저트.

1. MAC 지암바티스타 발리(마르게리타)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우아한 감성을 반영한 립스틱. 보기만 해도 갖고 싶어지는 마카롱처럼 톡톡 튀는 컬러의 패키지에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스틱을 담았다. 3g, 3만1천원.

2. Estee Lauder 퓨어 칼라 앤비 스컬프팅 립스틱(340호)

모델 켄달 제너가 색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그녀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 패션과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컬러가 크리미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입술이 매끈해 보이도록 해주는 다면체 구조의 색소 입자를 반영한 것이 특징. 3.5g, 3만9천원.

3. Giorgio Armani 아르마니 런웨이 루즈 아르마니 쉬어 립스틱

립스틱의 선명함과 립글로스의 투명함, 립밤의 편안함을 하나에 담은 코럴빛 립스틱. 부드럽고 섬세하게 발리고, 크리스털
성분을 함유해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한다. 보습 성분 또한 풍부해 촉촉하며 생기 있어 보이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3.8g, 4만5천원.

4. Laura Mercier 립 파르페 크리미 컬러밤(크림시클)

디저트가 연상되는 달콤한 컬러가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입술에 녹아들 듯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발색은 선명한 스마트 립스틱.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이 수분을 끌어들여 탱탱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3.5g, 3만8천원.

에디터
금다미 (Geum Dami)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