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아이린의 달콤한 하루

W

여름엔 역시 소르베가 진리! 프리미엄 생과일 100%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소르베라면 두말할 필요가 없겠다. 하겐다즈의 망고, 라즈베리 소르베와 함께한 톱모델 아이린과 주우재의 달콤, 상큼한 데이트 신!

신선한 열대 망고 생과일의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망고 소르베는 하겐다즈 제품. 100ml. 3천 9백원.

열대과일 프린트의 면 소재 로브는 LovLov by Mixop, 레터링 프린트 티셔츠는 Cheap Monday by Mixop, 빈티지한 데님 팬츠는 James Jeans, 알록달록한 유색 보석 반지와 실버 팔찌는 모두 Numbering 제품.

생과일이 선사하는 ‘100% of Fruity Pleasure’ 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큼한 소르베는 모두 하겐다즈 제품. 100ml, 3천 9백원.

주우재가 입은 베이식한 화이트 셔츠는 TNGT, 시어서커 반바지는 Nohant 제품. 아이린이 입은 별무늬 미니 드레스는 Lucky Chouette, 큼직한 유색 보석 반지와 팔찌는 모두 Numbering 제품.

잘 익은 프리미엄 급 라즈베리만을 엄선하여 만들어 짜릿한 상큼함을 선사하는 라즈베리 소르베는 하겐다즈 제품. 100ml. 3천 9백원.

베이지 셔츠는 Nohant, 네이비 반바지는 Lacoste Live! 제품.

포토그래퍼
JUNG JI EUN
모델
주우재, 아이린
메이크업
류현정
로케이션
하겐다즈 삼청점 카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