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만 보고 싶은 얼굴로 만들어줄 서머 메이크업.

Nars 2015 서머 기프팅

다양한 색감을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팅. 뺨과 입술을 새로운 법칙으로 표현할 수 있는 세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다채로운 핑크 컬러를 베리에이션한 두 가지 립 펜슬 세트 ‘얼티메이트 나스’와 블러셔, 브론징 파우더, 이타 브러시가 담긴 치크 팔레트 ‘브레임 잇 온 나스’로 여름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다.

Bobbi Brown 텔류라이드 컬렉션

바비 여사의 영감의 원천은 무궁무진하다! 이번에는 그녀가 즐겨 찾는 콜로라도주의 텔류라 이드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석양빛이 피부에 비칠 때 형성되는 아름다운 글로를 ‘아이 팔레트’와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립 트리오’로 연출할 수 있다. 토니 누드와 로즈 골드, 핑크 브론즈 셰이드가 우아한 여름 룩을 완성한다.

Benefit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올여름, 세상 모 든 여자를 섹시한 남자 사냥꾼으로 변신시켜줄 아이 라이너가 나타났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라샤펠과 작업한 광고 캠페인의 여주인공처럼 말이다. 강력하면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젤 아이라이너는 기존의 블랙 컬러에 이어 내추럴 브라운과 네이비 블루, 딥 퍼플, 카키 그린 등 총 네 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5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아큐플렉스 팁은 속눈썹 가까이 아찔한 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Chanel 블루 리듬 드 샤넬

블루의 매력이 빛을 발하는 계절. 샤넬 역시 파란색에 매료되었다. 마치 크레 센도처럼 부드럽고 우아한 룩에서 점점 강렬한 느낌 으로 연출되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 아이 팔레트와 아이 섀도,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네일 래커, 투명 립 글로스로 재즈를 연주하듯 창조적이고 리드미컬한 서머 블루 메이크업 룩을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