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점 부끄러움 없는 여름을 위해.

Miseenscene 머그샷 & 컬 

셀프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 라인 ‘머그샷’과 ‘컬’ 라인이 리뉴얼되었다. 남성 헤어 스타일링 라인인 ‘머그샷’은 기존 구성품에 ‘드라이 세팅 스프레이’와 ‘투웨이 포마드 왁스’를 추가했으며, 탄력 있는 볼륨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컬’ 라인에는 드라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퀵드라이 미스트’와 ‘3D 볼류마이징 폼&3D 볼륨 스프레이’를 추가했다.

Origins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 

여름에는 모공 케어에 올인해도 좋다. 그러려면 보디까지 꼼꼼히 관리할 것. 오리진스의 보디 컬렉션은 보디 스크럽과 보디 솝, 보디 워시로 구성되며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대나무 차콜 성분이 보디 트러블을 유발하는 모공 속 노폐물과 불순물을 흡착하고 정리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Aveda 비 컬리™ 코-워시 & 비 컬리™ 인텐시브 디탱글링 마스크 

웨이브 헤어의 컬을 살려주고 모발의 엉킴과 부스스함을 개선하는 새로운 샴푸와 마스크. 자연 유래 성분이 심하게 곱슬거리고 푸석거리는 자연 곱슬머리나 파마한 모발에 사용하면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고 컬을 자연스럽게 컨트롤한다.

Biotherm 비타민 선 스프레이 

바캉스와 워터 스포츠 시즌에 유용한 보디 자외선 차단제가 나왔다. 워터 레지스턴트 기능과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SPF 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피부를 보호한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어디서든 사용이 간편한 것도 장점.

Tom Ford Beauty 데오도란트 스틱 컬렉션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나타나줬음 좋을 데오도란트가 나왔다. 남녀 모두 쓸 수 있는 ‘네롤리 포르토피노 데오도란트 스틱’과 희귀하고 고급스러운 우드 향이 특징인 ‘우드 우드 데오도란트 스틱’, 세련된 남성을 위한 ‘톰 포드 누아르 데오도란트 스틱’이 그것. 끈적이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유지되어 고체 향수를 바른 듯 몸 전체에 은은한 향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