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셀레브리티들을 비롯, 전 세계 젯셋족의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가 여행지에서도 놓칠 수 없는 메이크업 팁을 제안한다.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위한 필수품 5가지!

1. 카고 파운데이션 by 벨포트가벼운 마무리감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의 일명 ‘설레임’ 파운데이션. 오일프리 제형으로 보송보송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40ml, 5만2천원. 2. 카고 원베이스™ by 벨포트컨실러와 파운데이션 기능의 올인원 멀티 베이스. 기미, 잡티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17g, 4만1천원. 3. 카고 컨투어 팔레트(모나코) by 벨포트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컨투어로 구성된멀티 팔레트.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얼굴에 생기와 입체감을 선사한다. 6g ⅹ3, 5만1천원. 4. 카고 에센셜 립 컬러(팜 비치) by 벨포트으로 볼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립 컬러. 가볍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데일리 사용이 가능하다. 2.8g, 3만1천원. 5. 카고 에센셜 립글로스(리오) by 벨포트글로시한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에센셜 립글로스. 우수한 컬러 지속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을 더욱 선명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2.5ml, 2만2천원.

1. 카고 파운데이션 by 벨포트
가벼운 마무리감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의 일명 ‘설레임’ 파운데이션.오일프리 제형으로 보송보송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40ml, 5만2천원.

 

2. 카고 원베이스™ by 벨포트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기능의 올인원 멀티 베이스. 기미, 잡티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17g, 4만1천원.

 

3. 카고 컨투어 팔레트(모나코) by 벨포트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컨투어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얼굴에 생기와 입체감을 선사한다. 6g ⅹ3, 5만1천원.

 

4. 카고 에센셜 립 컬러(팜 비치) by 벨포트
으로 볼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립 컬러. 가볍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데일리 사용이 가능하다. 2.8g, 3만1천원.

 

5. 카고 에센셜 립글로스(리오) by 벨포트
글로시한 광택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에센셜 립글로스. 우수한 컬러 지속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을 더욱 선명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2.5ml, 2만2천원.

 

 

 

Travel with Cargo
케이티 페리, 주이 디샤넬 등 할리우드 셀레브리티들의 애정품, 카고.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이 생활화된 젯셋족에게 보다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카고의 유니크하고 휴대성이 높은 패키지는 물론 독창적인 포뮬러, 편리한 멀티 기능이야말로 전 세계 여자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파우치나 캐리어 내에서도 깨지지 않는 파우치형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견고한 틴 케이스에 담긴 색조 아이템까지 올여름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을 소개한다.

ARTIST COMMENT
기내에서의 건조한 공기와 바뀐 시차 등으로 인해 여행지에서의 피부 컨디션은 늘 불안하기 마련이죠. 이를 감추기 위해 너무 오랜 시간 화장대 앞에 붙어 있게 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되기도 하고요. 멀티 제품들을 사용해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설레임 파운데이션이나 카고 원베이스™가 대표적인 예죠.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표현이 완성될 만큼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이에요. 또 비타민 성분을 듬뿍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데도 탁월합니다. 평소 하이라이터나 블러셔를 즐겨 사용한다면 카고 컨투어 팔레트를 추천하고 싶어요. 하이라이터, 블러셔, 컨투어 등 피부 윤곽을 잡아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 이 팔레트 하나면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륨감 있고 입체적인 얼굴 표현이 가능하니까요. 마지막으로 기내에 있다 보면 가장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가 바로 입술. 컬러 지속력은 높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립 제품을 선택하세요.”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