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코 잊어서는 안 될 지구를 사랑하는 방법.

La Mer 2015 크렘 드 라메르 블루 하트 리미티드 에디션 

68일은 무슨 날? 세계 해양의 날이다. 이 뜻깊은 날을 기념하기 위한 100ml 용량의 ‘크렘 드 라메르’가 다시 출시된다. 크림 하나 구입하는 것만으로 지구의 심장이자 생명의 보고인 바다를 보호하는 데 동참할 수 있다! 해마다 진행해온 이 캠페인을 통해 지구 환경을 살리는 데 작은 힘을 보태고, 건강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다. 

Innisfree 2015 에코 손수건 캠페인 

올해로 6회를 맞은 이니스프리의 그린 라이프 캠페인. 이번에는 ‘지구를 위한 놀이’를 테마로 하여 일상에서 손수건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제안한다. 제주의 사계절을 연상시키는 식물을 담은 4가지 손수건 디자인과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씨드 크림, 쿠션 등 3가지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Aveda 2015 물을 위한 걷기 대회 

지난 424일, 남산 백범 광장에서 진행된 걷기 대회는 개발도상국 여인들과 어린이들이 물을 구하기 위해 하루 동안 걷는 평균 거리인 6km를 걷는 행사. 완주하는 참가자 1인당 12천원을 아베다에서 NGO단체 팀앤팀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된다. 올해는 아베다의 홍보대사인 배우 서강준을 비롯해 초대 손님으로 가수 션과 배우 최여진, 개그맨 박휘순, 류근지, 개그우먼 김지민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고, 약 6백 명의 시민들이 참가해 귀한 뜻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