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바캉스, 남자의 여름도 준비가 필요하다. 해변 아래에서 ‘기름 부자’를 면하도록, 땀과 물에도 헤어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좋은향 이 나도록 말이다.

1. Clinique 포 맨 안티-퍼티그 아이 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듯 시원한 사용감이특징. 눈가가 퉁퉁 붓고 칙칙해졌을 때, 아이크림 바르기 전 눈가에 롤링하면 부기와 다크서클이 완화된다. 15ml, 4만8천원.

2. Lap Series 파워 포어 안티-샤인 & 포어
트리트먼트 큰 모공과 과다한 피지 분비가 고민인 남성 피부에 사용하면 마치 포토샵한 듯 모공을 줄여주고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20ml, 3만8천원.

3. Kate Somerville 데일리 디플렉터
모이스춰라이저 SPF 50+/PA+++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모이스처라이저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여러 가지 바르기 귀찮은 남자에게 추천. 50ml, 7만6천원.

4. Innisfree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티슈 스킨케어와 클렌징, 데오도란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땀이 났을 때나 비비크림을 닦을 때, 야외 활동 중 쓰기 딱 좋다. 15매, 3천원.

5. Kiehl’s 크리에이티브 크림 왁스 강력한
홀드력의 스타일링 왁스. 유분기는 없으니 안심해도 좋다. 서핑하기 전, 손바닥으로 젖은 모발 전체에 바르거나 모발 끝에 바르면 스타일을 정돈해준다. 50g, 2만6천원.

6. L’occitane 쎄드라 스틱 데오도란트
보디의 불쾌한 향을 종일 잡아주며 상쾌하고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을 남긴다. 휴가지에서 필수품이다. 75g, 2만7천원.

7. Molton Brown 브래이싱 실버버치 터멀
머슬 속 입욕제 야외 활동으로 피로해진 피부와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300g, 5만원.

8. SK-II 피테라 나잇 미스트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음주와 수면 부족, 스트레스 등에 시달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밤 전용 미스트. 50ml, 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