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푸른빛 아이템

W

그린, 민트, 터키 블루와 네이비까지. 찌뿌드드한 일상에 청량감을 더해줄 푸른빛의 아이템들.

1. Estee Lauder 퓨어 칼라 인스턴트 인텐스 아이섀도 트리오(02호 스틸 라일락) 파우더 타입이지만 미끄러지듯 가볍고 실키하게 발리고 피부 위에선 마치 리퀴드 섀도를 사용한 것처럼 선명하게 발색된다. 베이스, 컨투어링, 하이라이트를 위한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2g, 4만8천원대.

2. Burberry 아이 컬러 웨트 앤 드라이 섀도(NO.309 아쿠아 그린) 투명도가 높아 비칠 듯 깨끗하게 표현되는 청록색 아이섀도. 실키한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편안하게 발린다. 2.7g, 4만2천원.

3. Balenciaga 발렌시아가 파리 10, 애비뉴 조지 파이브 레상스 오드 퍼퓸 전작인 ‘발렌시아가 파리’의 성공에 힘입어 선보이는 신제품 향수. 베티버와 이끼 향(시프레), 파촐리 등 남성적인 향과 우아한 바이올렛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풍긴다. 50ml, 12만3천원.

4. Calvin Klein 씨케이 원 썸머 에디션 2015 뜨거운 태양 아래 선탠을 즐기며 아이스 진토닉을 마실 때의 기분을 형상화했다. 라임과 레몬껍질에 차가운 수박과 오이, 생강 등의 향이 더해진 프레시하고 상쾌한 향이다. 100ml, 6만9천원.

5. 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09 블루 메탈리끄) 공작색의 깃털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청록색의 아이라이너. 은은한 은색 시머가 들어 있어 오묘한 느낌을 더한다. 0.3g, 3만6천원.

6. Nars 라저 댄 라이프 롱웨어 아이라이너(카오산 로드) 메탈릭한 느낌의 마린 블루 색상 아이라이너.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펴 발리는 무른 질감으로 아이섀도 대용으로도 그만이다. 일단 마른 뒤에는 쉽게 번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포뮬러도 눈여겨보도록. 0.58g, 3만원.

7. Benefit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블루 마이 마인드) 얇고 섬세하게 발리고 쌍꺼풀 라인이나 잔주름에 끼지 않는 크림 타입 섀도.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유용한 아이시 블루 색상. 4.5g, 3만2천원.

8. Biotherm 수퍼 아쿠아수르스 나이트 스파 트리트먼트 비오템 수분 크림의 명성을 이어갈 수면 마스크 신제품. 폴리네시아 섬에서 채취한 심해 머드 추출물과 해양 유기물이 밤사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쿨링 효과를 준다. 50ml, 5만원대.

9. Sisley 휘또 옹브르 에끌라(미드나잇블루 15) 새틴처럼 가볍고 투명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섀도. 초미립자 파우더 성분과 식물성 색소로 이루어져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1.5g, 4만9천원.

10. Yves Saint Laurent 꾸뛰르 팔레트(6 리브고쉬) 베이스부터 하이라이트와 포인트 컬러까지, 다섯 가지 아이섀도로 조화롭게 구성되었다. 미세한 펄감이 빼곡하게 들어 있어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5g, 8만3천원.

11. Clinique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 오일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해 원활한 각질 탈락을 돕고, 촉촉한 수분 방어막을 만들어준다. 올리브 오일과 망고씨드 오일, 비타민 E·C, 크랜베리 씨드 오일 등 피부 보호 성분이 풍부하게 들었다. 5만2천원대.

12. MAC 아이섀도우(후레쉬워터)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순수한 블루 색상 섀도.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1.5g, 2만6천원.

13. Jin Soon 네일(쿨 블루) 일체의 펄이나 글리터 등을 함유하지 않은 순수한 로열 블루 색상 네일 래커. 갈라짐 없이 깨끗하게 발리고 건조가 빠르다. 11ml, 3만3천원.

14. Molton Brown 워터 민트 보디 워시 부쿠나무 잎 추출물과 워터 민트, 탠저린 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한 보디 워시. 가벼운 쿨링 효과와 풍부하고 단단한 거품, 탠저린과 페퍼민트 향이 기분 좋은 청량감을 더한다. 300ml, 3만6천원.

15. Gucci 플로라 바이 구찌 오프레시 그레이스 켈리 왕비를 위해 제작된 특유의 플라워 패턴을 모티프로 한 구찌의 아이코닉한 향수 시리즈 중 하나. 장미와 오스만투스를 균형감 있게 배합해 프레시하고 활기찬 느낌을 강조했다. 50ml, 9만6천원.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