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문화센터

W

최근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한 영화 및 드라마 캐릭터를 초빙해 다음과 같은 강좌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호기심이 생기는 커리큘럼은 어떤 것일까? 현재 수강 신청 절찬 접수 중.

플렛처 교수님과 함께하는 ‘카리스마 재즈 교실’

개요
그녀의 생일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다고요? 비싸기만 한 꽃다발이나 뻔한 곰인형 대신 감미로운 재즈 스탠더드를 직접 연주해주는 건 어떨까요?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악기가 노래방 탬버린뿐이라고 해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렛처 교수님께서 여러분의 템포를 찾아주실 테니까요. 스파르타식 4주 트레이닝만 마치면 당신도 한국의 찰리 파커!

강사 소개
테렌스 플렛처, 혹은 영화<위플래쉬>에서 남다른 교수법을 공개하며 세간의 화제로 떠오른 재즈계의 원조 욕쟁이. 메마른 감성이 고민이라면 지금 교수님께 일대일 상담을 받아보세요. 10분 만에 철철 울면서 화장실로 달려가 게 만들어드립니다.

강의 계획
1주 서둘렀을까, 끌었을까? 맞으면서 배우는 템포의 기초
2주 독방 감금 트레이닝 안 되면 될 때까지
3주 서바이벌 K 재즈스타 최후의 1인만 살아남는 수강생 연주 경연
4주 심화 학습 악보가 없어졌을 때의 즉흥 연주 노하우

베스트 후기
“정말이에요, 손에서 피가 날 때까지 연습하게 된다니까요?” – 1기 수강생 앤드루(@gotohellfletcher)

지영라의 럭셔리 클래스 ‘사교계 필수 영어’

개요
그들만의 세상에 뛰어들었다면 그 세계의 대화법부터 익혀야 합니다. 이른 바 상류층 자제와의 결혼을 앞둔 평범한 집안 출신의 예비 신부인가요? 일단 영어 회화 실력부터 재정비하는 게 어떨까요? 여기가 뉴욕인지 LA인지 헷갈리게 할 만한 대화 상대를 예사로 만나게 될 테니까요. 그런데 상류층이 되려면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걸까요? 물론입니다. 다 풍문으로 들었소.

강사 소개
지영라. 재계 2위인 대승그룹 회장의 배우자이며 아나운서 출신이 아닐까 싶게 완벽한 발성과 유창한 어학 실력의 소유자. 철저한 실전 위주 강의가 당신의 자신감을 키워 드립니다.

강의 계획
1주 생활 영어 시어머니 친구들께 인사 드리기
2주 <군주론> 영문판 강독 ‘자유 경제의 기본 이념’ 발췌 해석

3주 상위 1%의 화제 공유 수업 내용 및 교재는 기밀이며 당일 참석한 수강생만 확인 가능합니다.

베스트 후기
“First of all, Ms. Gee is overwhelmingly beautiful… (중략)” – 2기 수석 졸업생 서봄(@jinyoungmom)

여성 초보 운전자를 위한

도미닉 토레토의 ‘익스트림 드라이빙 교실’

개요
한국은 거친 운전자들이 많은 곳이죠. 초보에 여성이라면 도로 위의 신경전 때문에 매번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 겁니다. 이제는 걱정 마세요. 15년 경력의 폭주 전문 가가 실용적인 노하우로 자신감을 키워드립니다. 상상, 그 이상의 운전 교습이 시작된다!

강사 소개
도미닉 토레토.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인공인 쾌속 질주 스트리트 레이서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근육질 안티히어로. 하지만 내 수강생에겐 따뜻하겠지.

강의 계획
1주 차량 개조의 기초 절벽에서 굴러도 살아남을 수 있게 내 차 꾸미기
2주 운전자 실전 회화 말싸움에 유용한 필수 욕설과 거친 관용구 완전정복
3주 분노의 도로 주행 바쁘면 다 쳐받으면서 달리기

해리 하트 요원에게 배우는 매너, ‘킹스맨 차밍 스쿨

개요
매너가 사람을 만들고 수트는 신사를 완성합니다. 왜 전 세계 여성들이 영국 남자의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지 궁금하다고요? 해리 요원이 그 비밀을 밝혀드립니다. 단 3주면 완성되는 특급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귀여운 여인>이나 <마이 페어 레이디>는 보셨나요? 비슷한 거예요.

강사 소개
해리 하트. 현대판 비밀기사단이라 할 수 있는 킹스맨의 핵심 요원으로 신분 세탁을 위해 새빌로에 테일러 숍을 운영 중. 훤칠한 키, 군살 없는 몸매, 영국식 악센트…. 미중년의 정답이 여기 있습니다.

강의 계획
1주 스타일링 클래스 내게 어울리는 수트 스타일 알아보기
2주 티타임 에티켓 매너 있는 대화의 기술.
3주 호신술의 기초 팔 부러뜨리기부터 목 따기까지.

베스트 후기

“방황하던 저의 스타일을 매만져준 건 강사님의 따뜻한 손길이었습니다.” – 4기 생존자 에그시(@iheartharry)

루이스 블룸의 사진 강좌, ‘이제 나도 SNS 스타’

개요
인생 셀카에 아무도 ‘좋아요’를 눌러주지 않나요? 같은 눈꽃빙수 사진인데 왜 내 것만 리트윗이 안 되는 걸까요? 어쩌면 찍는 방법이 잘못된 건지도 모릅니다.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포장이 장기인 파파라치가 제2의 킴 카다시안이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을 짚어 드립니다.

강사 소개
루이스 블룸. 업계 최고의 프리랜스취재 기자이자 중소 비디오 프로덕션 대표. 현장 훼손은 기본, 사건 조작은 옵션, 인기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코패스 ‘기레기’가 타임라인과 뉴스피드를 점령할 방법에 대해 귀띔합니다. 강사의 이력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를 참고하세요.

강의 계획
1주 클릭을 유도하는 앵글과 구도 더 야하고 적나라한 촬영 노하우, 극적인 소품 활용법
2주 사진 설명 작법 사실을 더욱 솔깃하게 과장하고 왜곡하기
3주 소재 고갈 대처법 주변인을 SNS 소재로 이용해 써먹을 때 유의할 점

에디터
피처 에디터 / 정준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