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olute PASSION

W

이보다 극적이며 완벽한 만남이 또 있을까? 지극히 모던하되 가늘기보다 선이 굵직하며 세련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배우 이정재. 그가 톰 포드 뷰티 맨즈 컬렉션이 대한민국 그루밍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순간을 함께했다. 톰 포드 뷰티 맨즈 컬렉션과 배우 이정재가 만들어낸, 다시없을 뷰티 모멘트를 더블유의 뷰파인더에 담았다.

MASCULINE RHYME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 건강한 혈색과 강건해 보이는 얼굴선, 바로 남자의 얼굴이다.  오일 프리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와 안티 파티그 아이 트리트먼트로 피부를 정돈한 뒤브론징 젤을 광대뼈 주위와 턱 선, 헤어 라인을 따라 손가락을 이용해 블렌딩한다.캐러멜 빛의 브론징 젤은 아주 자연스럽게 태닝된 듯 건강한 윤기를 더하면서얼굴 윤곽을 날렵하게 강조해 남성적인 면모를 완성한다.모델 이혜승의 매혹적인 스모키 룩은 아이컬러 듀오(크러쉬드 인디고)와아이컬러 듀오(라이프 플럼)를 이용해 연출한 것.레드 립스틱은 립 컬러(체리 러쉬). 모두 Tom Ford Beauty 제품.  배우 이정재가 입은 크루넥 티셔츠와 네이비 컬러 재킷,모델 이혜승이 입은 블라우스는 모두 Tom Ford 제품. 

MODERN WILD 촉촉하게 젖은 남자의 얼굴만큼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것이 있을까?  쿨링 효과가 있는 안티 파티그 아이 트리트먼트를 눈 주변에 발라눈가에 맑은 생기를 살려준 뒤 오일 프리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로얼굴 전체에 활력과 촉촉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를충분히 발라 촉촉히 젖은 피부를 연출했다. 입술에는 하이드레이팅 립밤을 발라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한 것. 모두 Tom Ford Beauty 제품. 데님 셔츠는 Tom Ford 제품. 

CLASSIC EDGE흠잡을 데 없이 잘 만진 피부와 헤어 그리고 잘생긴 눈썹이야말로 남성성의 표본이다. 먼저 남자들 특유의 번들거림을 잡기 위해 인센티브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기본적인 스킨케어 후 석고상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트레이스레스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 15 를꼼꼼히 펴 바른다. 그런 뒤 세련된 남성미를 더하기 위해 브로우 스컬프트로 눈썹의 앞머리 부분은 도톰하게,눈썹산 부분의 각은 더욱 살리면서 정리해준다. 모델 이혜승의 입술에는 립 컬러 샤인(프리벌러스)을 발라여성성을 강조했다. 향수는 블랙 오키드 EDP로 모두 Tom Ford Beauty 제품.배우 이정재가 입은 이브닝 셔츠와 턱시도, 모델 이혜승이 입은 드레스는 모두 Tom Ford 제품.

REFINED FACE고급스러운 윤기가 도는 피부야말로 이 시대를 사는 남자의 새로운 경쟁력이다.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퓨리파잉 페이스 클렌저로 클렌징한 후스킨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를 마사지하듯 펴 발라 피붓결을 유연하게만들고 건강한 윤기가 흐르게 만든다. 그런 뒤 일루미네이팅 프라이머를발라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윤기를 강조한다. 모두 Tom Ford Beauty 제품. 스웨트 셔츠와 갈색 스웨이드 재킷은 Tom Ford 제품.

에디터
뷰티 디렉터 / 송시은
포토그래퍼
조선희
모델
이정재, 이혜승
헤어
태현
메이크업
하나
스타일링
정윤기, 권혜미(In Trend)
어시스턴트
박연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