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이 왔음을 가장 먼저 알리는 건 햇살도 바람도 아니다. 꽃보다 더 아름답게 활짝 피어난 뷰티 아이템들. 그렇게 봄은 찾아왔다.

1. Guerlain 라 쁘띠 로브 느와르 오 프레쉬

한층 산뜻하고 가벼워진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블랙 페탈 드레스에서 모티프를 얻었다. 뿌리자마자 느껴지는 시칠리아산 만다린과 베르가모트의 싱그러운 그린 노트가 인상적이다. 50ml, 11만원.

 

2. Etro 자카드 오데퍼퓸

베르가모트와 안젤리카, 블랙 페퍼가 어우러진 상큼한 첫 향과 서서히 올라오는 아이리스, 재스민, 장미, 일랑일랑의 꽃향기가 어우러진 우아하면서도 이국적인 향. 형형색색의 꽃이 만개한 봄의 정원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준다. 100ml, 16만5천원.

 

3. See by Chloe 씨 벨 오드퍼퓸

주름 스커트를 즐겨 입는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는 여성을 위한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향. 상큼한 네롤리와 자작나무잎 냄새로 구성된 톱 노트에서 여성스러운 밀키 가드니아 잎과 오렌지 블로섬으로 이루어진 하트 노트로 넘어가는 느낌이 독특한 매력을 풍긴다. 50ml, 10만5천원

 

4. Melvita 로즈 플로럴 워터

인증 받은 유기농 장미 꽃잎 추출물과 유효 성분이 그대로 들어 있는 미스트.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그만이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은은한 장미 향. 200ml, 3만8천원.

 

5. Yves Saint Laurent 뚜쉬 에끌라 락 레질 에디션

생로랑의 블랙 도트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은은한 펄감이 있는 텍스처의 붓펜 타입 하이라이터 겸 컨실러. ‘매직펜’이라는 닉네임이 붙었다. 2.5ml, 4만9천원대(한정 판매).

 

6. Chante Caille 립시크(와일드 로즈)
푸른 기가 도는 선명한 핑크 색상 립스틱. 콜라겐을 비롯한 보습 성분이 풍부해 입술이 건조해지거나 각질이 도드라져 보이는 법이 없다. 뛰어난 광택과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는 보너스! 2g, 4만8천원.

 

7. Lancome 블랑 엑스퍼트 쿠션 콤팩트
랑콤에서 마침내 선보이는 쿠션 팩트. 쉽고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표현력은 기본, 끈적임 없이 로션처럼 가벼우면서도 생기와 광채를 더하는 포뮬러가 특징이다. 세 가지 셰이드 중 선택 가능. 14g, 6만원대(리필 포함).

 

8. Salvatore Ferragamo 인칸토 아미티
‘변치 않는 우정’을 테마로 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향. 만다린, 포멜로, 유바리 멜론의 톱 노트와 스타 재스민, 연꽃, 시클라멘 꽃향이 어우러진 미들 노트, 화이트 시더, 화이트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차례로 이어진다. 보틀의 봄꽃과 벌새 일러스트는 친구처럼 서로 의지하는 공생의 관계를 표현한 것. 50ml, 9만1천원.

 

9. Bvlgari 옴니아 인디안 가넷 주얼참스

만다린 가닛 원석을 꼭 닮은 신비한 분위기의 플로럴 우디 계열 향수. 활기찬 에너지의 만다린과 사프론의 첫 향이 지나고 나면, 이내 오스만투스와 인디안 튜베로즈가 믹스된 대담하고 묘한 분위기의 하트 노트가 올라온다. 인디안 우드와 앰버의 관능적인 잔향도 매력적! 25ml, 7만2천원.

 

10. Penhaligon’s 피오니브 오드 뚜왈렛

조향사 올리비에 크리스프가 가장 사랑하는 꽃인 ‘피오니(작약)’을 주제로 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 볕 좋은 이른 아침, 창문을 활짝 열었을 때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과 정원으로부터 풍기는 꽃 향기를 꼭 닮았다. 극도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향. 100ml, 34만8천원.

 

11. Kenzo 플라워바이겐조 로 오리지넬

플라워바이겐조의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탄생했다. 플라워바이겐조 특유의 파우더리한 느낌은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보다 투명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 햇살 아래 반짝이는 하얀색의 포피 꽃에서 영감을 받았다. 50ml, 9만7천원.

 

12. L’Occitane 로즈 에 렌 솔리드 퍼퓸
휴대가 간편한 밤 타입의 고체 향수. 그라스 로즈, 모로칸 로즈, 터키시 로즈, 불가리안 로즈 등 네 가지 장미 향이 섬세하게 배합된 극도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향이다. 손목이나 목덜미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발라 사용한다. 10g, 1만8천원.

 

13. Dior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싱그러운 봄날을 연상시키는 미스 디올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헤어 미스트. 샴푸 후 뿌려주면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향이 남아 오랫동안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모발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30ml, 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