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코리아> 창간 10주년 기념 단편 영화 프로젝트 <여자, 남자> 의 예고편과 예매 일정이 공개 되었다.

 

<더블유 코리아> 창간 10주년 기념 단편 영화 프로젝트 – 맥무비(MAGazine+MOVIE) <여자, 남자>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은 단편 <슬픈 씬>에서 주연을 맡은 이나영이 카메라를 향해 눈물을 흘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미연과 바로가 등장하는 <그게 아니고>, 크리스탈과 서준영이 함께 한 <내 노래를 들어줘>의 주요 장면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노리플라이(no reply) 권순관의 연주곡 ‘Alone’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극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킨다.

 

더블유 코리아의 맥무비 프로젝트 <여자, 남자>는 오는 3월 3일 화요일, KT&G 상상마당 시네마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상상마당 1층 티켓박스에서 현장구매 역시 가능하다. 3월 10일, 17일, 24일, 31일 총 8회 상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편 <그게 아니고>, <슬픈 씬>, <내 노래를 들어줘>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1,000원으로 티켓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한국 독립영화 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W Korea 창간 10주년 기념 단편 영화 프로젝트 – 맥무비 <여자, 남자> 트레일러

맥무비 <여자, 남자> GV 일정

3월 17일 화 저녁 9시 상영 이후

<내 노래를 들어줘> 신연식 감독 & 주연 배우 크리스탈 참여

3월 24일 화 저녁 9시 상영 이후

<슬픈 씬> 우문기 감독 & 주연 배우 이나영, 안재홍 참여

* 상기 일정은 감독 및 주연 배우의 일정에 따라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