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때문에 많이 놀랐죠? 똑똑한 마스카라 신제품이 이렇게나 많으니 걱정 말아요. 뷰티 에디터가 엄선한 최고의 마스카라 6종!

Benefit 롤러 래쉬

 

 

: 모 사이사이에 가느다란 후크가 있어 속눈썹을 확확 잡아 올려주는 면과 짧고 가지런한 모가 속눈썹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면으로 이루어진 혁신적인 양면 브러시가 특징. 8.5g, 가격 미정(3월 출시).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

Make Up For Ever 스모키 스트레치 마스카라

 

: 입구가 톱니 구조로 되어 있어 마스카라 막대를 빼면 ‘드르륵’하는 느낌과 함께 딱 필요한 만큼의 액이 묻어 나온다. 깔끔한 연출을 원한다면 만족할 만하다. 7ml, 3만6천원.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

Peripera 홀리 딥 마스카라(3호 4mm 쭉쭉래쉬)

 

 

: 납작한 모양의 양면 브러시가 특징. 사선으로 깎인 듯한 면은 마스카라 액을 보다 수월하게 도포해 볼륨 효과를, 일직선으로 깎인 면은 속눈썹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롱 래시 효과를 준다. 7.5g, 8천5백원.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

Burberry 커브 래쉬 마스카라(No.1 에보니)

 

 

: 유선형을 이루며 짧은 모가 촘촘하게 박힌 가느다란 브러시는 속눈썹 안쪽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짧은 직모 속눈썹에 특히 추천. 7ml, 3만9천원.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

Lancome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 하루 종일 쉽게 뻣뻣해지지 않는 가벼운 포뮬러가 특징. 길고 짧은 브러시 모가 리듬감 있게 교차되어 속눈썹을 뿌리부터 풍성하게 터치한다. 10g, 4만4천원대.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

Estee Lauder 리틀 블랙 프라이머

 

: 단독으로는 물론 프라이머처럼 다른 마스카라 전에 쓰거나, 워터프루프 기능이 필요할 때 톱코트처럼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기에도 좋다. 묽고 섬세한 포뮬러라 눈에 부담이 적다. 6ml, 3만5천원대.

볼륨감 ★★

컬링 효과 ★★☆

렝스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