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소곤대는 (2)

W

2015년에는 또 어떤 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세계적인 점성술가 수전 밀러가 별들이 소곤대는 목소리를 빌려 올 한 해를 미리 점쳤다.

GEMINI 쌍둥이 자리

05.21-06.20

GENERALLY 쌍둥이자리는 올해 크게 두 가지 행운을 누릴 듯해요. 우선 더 폭넓은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겠네요.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사람을 많이 발견할 거예요. 또 다른 행운은 당신의 글과 관련되어 있어요. 생애 첫 번째 책을 출판할 수도 있고, 당신의 글을 완성시키는 창의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LOVE 만약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운명의 상대라고 느껴진다면 두 사람의 관계를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 때가 왔어요. 9월 17일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기에 가장 완벽한 날이니 기억하시고요. 하지만 아직 그 사람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미련을 버리고 커리어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혹시 결혼을 했고 아기를 가질 계획이 있다면 올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고요. 싱글에게도 올해 여러 번 사랑의 기회가 찾아올 예정이지만 4월 4일에는 다소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HEALTH 지난 몇 년간 쌍둥이자리는 늘 건강 관리에 집중해왔어요. 그 노력으로 인해 올해는 어느 때보다 건강한 삶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그렇더라도 여름에는 다시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념하는 것이 좋겠어요. 특히 6월 14일부터 9월 17일경에는 각별히 조심할 필요가 있답니다. 건강과 관련한 부분에서는 뭐든지 미리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세요.

CAREER 올해도 많은 일이 일어날 테지만 무엇보다 커리어와 관련해 변화가 빈번하겠어요. 특히 5월 11일부터 6월 19일까지는 일에 매달려 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에게 주어지는 업무가 앞으로의 커리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예전보다 한층 더 일에 집중하게 되거든요. 새로운 일에 도전해야 하는 일이 생길지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을 지켜주는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한 해이니 두려워하지 마시고요.

CANCER 게자리

06.21-07.22

GENERALLY 지난 몇 년간 게자리는 여러 번 위기를 맞이했지요. 안타깝지만 올해에도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올 가능성이 꽤 있어요. 하지만 예전만큼 게자리를 힘들게 하는 큰일은 없을 테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모든 것이 서서히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시고요. 무엇보다 두려움을 버리고 용기를 내서 도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니 늘 매사에 긍정적인 태도로 임하도록 하세요.

MONEY 금전적인 측면에서는 최고의 해가 될 전망이에요. 8월 11일까지는 돈과 관련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단, 지금의 경제적 풍요가 영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여행을 위해 과감히 큰돈을 쓰는 것도 좋지만 어느 정도 저축해야 할 필요도 있답니다. 혹시 자신이 가진 능력에 비해 낮은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이 분명히 나타날 테니까요.

CAREER 지난해보다 훨씬 안정적인 직장 생활을 하겠네요.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커리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을 제안받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도 좋겠고요. 9월 27일에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일이 생길 테니 기억하시고요. 뜻밖의 승진이나 연봉 인상을 기대해도 좋겠어요.

LOVE 사랑에 있어서도 큰 문제가 없는 한 해가 되겠네요. 지난 3년 동안 게자리를 시험에 빠뜨렸던 좋지 않은 일들은 이제 모두 잊어버리세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든 싱글이든, 이제 모든 것이 행복해지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답니다. 변화가 있다면 대부분 긍정적인 측면에서 이루어질 테니 두려워하지 마시고요. 6월 14일부터 9월 17일쯤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사소한 마음의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크게 문제될 일은 일어나지 않을 듯하고요. 그런 날들도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가버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LEO 사자 자리

07.23-08.22

GENERALLY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무슨 일을 하든 늘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문제가 없겠네요. 이런 좋은 기운은 8월 11일까지 지속될 예정이에요. 올해의 행운은 무려 12년 만에 찾아오는 기회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올해는 이런 좋은 기운의 힘을 받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도록 하세요. 특히 커리어와 관련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도전해봐도 좋아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 도움을 받을 기회도 풍성하니 유심히 살펴보세요.

LOVE 아직 운명의 상대를 만나지 못했다면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는 것도 좋겠네요. 한껏 달라진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을 갖고 더 완벽한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여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도시로 여행을 떠나세요. 그 시간만큼은 복잡한 생각은 잠시 떨쳐버리고 오로지 순간의 행복에 집중하시고요.

HEALTH 건강에 관련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늘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습관을 들일수록 몸도 더욱 건강해질 거예요. 일단 직장 내에서 무리하게 업무에 매달리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조심하시고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해내거나 좋은 업무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HOME 2년 동안 속을 썩여온 집에 대한 문제도 이제는 해결될 전망이에요. 이사를 가고 싶었지만 마음에 드는 집을 찾지 못했거나 금전적인 문제로 좋은 집을 포기해야 했더라도 이제는 희망을 가지세요. 9월 이후부터는 그와 관련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어질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부모님에 관한 좋지 않은 일들도 하나둘 좋은 방향으로 풀릴 테니 마음을 편히 가지시고요.

VIRGO 처녀 자리

08.23-09.22

GENERALLY 처녀자리에게 2015년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중요한 해가 되겠네요. 특히 개인적인 측면에서 엄청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한 해가 될 거예요.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처녀자리의 장점은 올해에도 회사에서 빛을 발할 테니 기대하세요. 또한 스스로의 행복을 우선시하게 되면서 삶을 바라보는 관점에도 변화가 찾아오겠군요. 단,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늘 준비가 필요하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숙고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테니 기억하시고요.

HEALTH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시기예요. 혹시 그동안 중요한 수술이나 시술을 미뤄왔다면 더는 시간을 지체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전문가와 상담해서 최대한 빨리 적절한 치료를 받으세요. 오랫동안 지니고 있던 마음의 상처 때문에 혼자 힘들어하지도 마시고요. 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줄 사람이 많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야 올해의 좋은 기운을 더욱 많이 취할 수 있으니까요.

LOVE 그 어느 해보다 사랑이 넘치는 한 해가 찾아옵니다. 진정한 사랑에 눈뜰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이 일어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그러니 아직 싱글이라면 일에만 시간을 쏟지 말고 밖에 나가서 최대한 다양한 사람을 만나세요. 그렇다고 해서 시간을 낭비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테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결혼을 했다면 두 사람의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이번 여행은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하게 될 세월에 큰 영향을 미칠 추억이 될 거예요.

MONEY 상반기에는 저축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지난해보다 조금만 더 절약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하반기쯤에는 새 집을 사거나 레노베이션할 수 있는 자금이 마련될 거예요. 올해에는 처음으로 나만의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온답니다. 단, 무리해서 돈을 빌리는 것은 조심하시고요. 지난해에 금전적인 문제로 힘들어했던 일을 잊지 말고 돈과 관련해서는 늘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에디터
피처 에디터 / 이채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