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소곤대는

W

2015년에는 또 어떤 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세계적인 점성술가 수전 밀러가 별들이 소곤대는 목소리를 빌려 올 한 해를 미리 점쳤다.

AQUARIUS 물병 자리 

01.20 – 02.18

GENERALLY 자신이 가진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온 물병자리들은 드디어 올해, 그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제는 직장 내에서 힘들게 달려온 시간을 뒤로하고 자기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겨도 괜찮답니다. 커리어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제안을 많이 받을 테니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요.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힘이 되어 주는 한 해가 될 테니 친구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CAREER 직장 내에서 당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사람들이 늘어날 거예요. 존재감이 빛을 발하면서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도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요. 그렇기 때문에 업무량이 늘면서 매일 야근을 하는 것도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는 점도 잊지 마시고요. 지금 당신의 자리를 노리는 경쟁자들이 계속 생겨날 테니 주의할 필요도 있겠어요.

LOVE 결혼을 할 계획이 있다면 8월 11일을 기억하세요. 두 사람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기에 이날보다 더 완벽한 날은 없을 테니까요. 아직 결혼 계획이 없더라도 작년 여름쯤에 인연을 맺게 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게 되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도 기억하시고요. 이미 결혼한 상태라면 새 집을 사거나 아이를 갖게 될지도 몰라요. 특히 올해에는 연인끼리 사업을 시작해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테니 함께 계획을 세워보세요.

MONEY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해보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당신, 이제는 그 계획을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8월 이후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자금을 얻게 되면서 일이 원만하게 풀리기 시작할 거랍니다. 단, 그때까지 필요한 서류를 잘 정리해서 준비하도록 하시고요. 8월 26일에는 돈과 관련해서 놀라울 정도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켜야 한다면 이날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PISCES 물고기 자

02.19-03.20

  

GENERALLY 모든 것에 감사하는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물고기자리에게 새로운 동기를 불어넣어주는 일도 많이 생길 거고요. 작년에 일에만 몰두했던 물고기자리들도 올해에는 개인적인 삶에 대해 더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어요. 자신이 꿈꿔왔던 일들이 하나둘씩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 가치관에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을 하든 도전의식이 빛을 발하는 물고기자리들은 올 한 해에도 여러 가지 목표를 이룰 가능성이 높답니다.

HEALTH 올해는 미뤄왔던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연 초부터 미리 습관을 들여서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단, 운동 자체를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요. 식사를 할 때도 몸에 좋은 음식 위주로 챙겨 먹도록 하시고요. 혹시 아직 담배를 끊지 못했다면 올해에는 반드시 금연을 목표로 하세요. 혼자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전문가를 찾아 도움을 받아도 괜찮을 거예요.

CAREER 작년보다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아지겠네요. 그만큼 업무량도 늘어날 테고요. 특히 8월 중순까지는 여유를 갖기가 힘들지도 몰라요. 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승진이나 연봉 인상을 기대해볼 수 있으니 조금만 참고 이 시기를 이겨내는 것이 좋겠어요. 또한 지금 직장에서 좋은 경력을 쌓아 올해 말에 성공적으로 이직할 수도 있으니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LOVE 최근 들어 물고기자리들의 인생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로맨틱한 일이 가득했을 거예요. 그 시기에 만났던 특별한 사람이 있다면 함께 미래를 그려봐도 괜찮으니 기억하시고요. 이미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올해 안에 결혼을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아직 그렇지 않다면 7월 25일부터 9월 6일 사이에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는 일이 생길 테니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ARIES 양자리

03.21-04.19

GENERALLY 그 어느 해보다 사람들에게 축하 인사를 받는 일이 많이 생길 예정이에요. 힘들었던 지난날들에 안녕을 고하고 앞으로 당신에게 일어날 좋은 일들만 기다려보세요. 특히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사랑을 키워 나갈수 있는 기회가 많이 찾아올 거예요.

LOVE 이번 해에는 다가오는 운명의 상대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특히 올해 상반기에 만나는 사람과의 로맨스는 몇 년 동안 계속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도 기억하시고요. 혹시 지금 함께하고 있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관계를 정리하세요. 함께 미래를 그릴 수 없는 사람에게 아까운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지금 싱글이라면 올해 2월, 3월, 6월, 8월, 11월이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예요. 특히 2월 22일은 모든 양자리에게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해줄 테니 그날을 꼭 기억하세요.

MONEY 몇 해 동안 금전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아왔나요? 이번 해에는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괜찮을 거예요. 당신을 힘들게 했던 경제적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기 시작하니까요. 그러니 올해에는 정확한 목표를 세우고 저축을 해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경제적 문제가 발생한다면 6월 14일에서 9월 17일 사이에는 해결하세요. 

CAREER 쏟아지는 업무 때문에 몸과 마음은 지칠 수 있겠지만 너무 우울해하지는 마세요.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처리해낸다면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더욱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을 테니까요. 커리어와 관련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다면 1월에 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창의력이 우선시되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1월부터 8월까지 환상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테니 기대해 보세요.

TAURUS 황소 자리

04.20-05.20

GENERALLY 새해의 첫날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행운과 행복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올해에는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많을 테니 기억하시고요. 다가오는 여름쯤에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는 계기가 찾아오겠네요. 사랑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관계에도 작지 않은 변화가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HOME 집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올해 상반기에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느라 고생하고 있나요? 안타깝게도 완벽한 집을 찾기 위한 노력은 당분간 계속될 듯해요. 꿈에 그리던 집이 쉽게 나타나지 않아서 힘이 빠지겠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올해가 가기 전에 당신의 마음에 쏙 드는 집을 발견할 테니까요. 이사가 아니어도 바뀌는 계절에 맞춰 집을 새롭게 꾸며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멋진 가구 몇 개만으로도 집 안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을 테니 꼭 시도해보세요.

LOVE 올해 드디어 진정한 사랑을 경험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황소자리에게는 무려 10년 만에 돌아오는 기회랍니다. 특히 8월 11일부터 9월 9일까지, 아주 다양한 기회가 당신 가까이에 있을 테니 꼭 기억하세요.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새 인생을 시작할 수도 있고요. 모든 황소자리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날은 8월 26일이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어디로든 떠나보세요. 낯선 여행지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으니까요.

CAREER 1월 20일,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엄청난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에요. 단, 그만큼 무거운 책임감이 따르는 일이니 어느 정도 희생을 감수해야 한다는 점도 잊지 마시고요. 그날 이후로는 그토록 좋은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이 적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연말부터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제안을 받아왔다면 지금이 도전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예요. 클라이언트를 상대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올 한 해 당신에게 큰 성공을 가져다줄 클라이언트를 만날 거예요.

SUSAN MILLER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 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에디터
피처 에디터 / 이채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