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W

조성아22 와 럭키 슈에뜨가 손잡고 리미티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우치와 조성아22의 제품 4종(아가베 솝 클렌져, 젤라또 핸드 앤 보디 야미 버터 그램,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탱글이 수퍼베리)으로 구성된 B.F 키트

피부 온도에 반응해 매끄럽게 발리는 B F밤. 위에서부터 멀티 보습밤인 멜로우 피치, 립앤 치크 밤인 스파이시 핑크와 원더 오렌지. 

고영양 & 고보습 핸드 앤 보디 크림인 젤라또 핸드 앤 바디 야미 버터 그램.

풍부한 펄감을 자랑하는 다크 펑크 아이 크레용. 왼쪽부터 레더백, 네이비 슈트 색상.

산타클로스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걸 아는 어른임에도 불구하고 연말이 기다려지는 건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만큼 우리를 즐겁게 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때문일 거다. 여기, 당신의 눈은 즐겁게, 지갑은 위험하게 만들 마성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조성아22럭키 슈에뜨가 함께 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페이셜 클렌저와 핸드 앤 보디 크림 등 트레블 사이즈의 조성아22 제품 4종과 파우치가 세트인 B.F 키트, 입술과 볼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영양이 풍부한 핸드 & 보디 크림 그리고, 우아한 펄감을 지닌 아이 크레용이 출시된다. 12월 1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강혜은(Kang Hye Eun)
COURTESY
CHOSUNGAH22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