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향기

W

얼어붙을 듯 추운 겨울, 가슴을 뜨겁게 적셔줄 향기들.

1. Dior 쟈도르1999년, 첫선을 보인 쟈도르가 탄생 14년을 맞아 장-밥티스트 몬디노 감독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물론 이번에도 샤를리즈 테론이 함께했다. 고급스러운 금빛 실크를 몸에 휘감은 채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는 듯한 모습의 그녀는 쟈도르가 추구하는 아름답고 관능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2. Estee Lauder 모던 뮤즈 리본에서 모티프를 얻은 세련된 디자인의 모던 뮤즈는 여성스럽고 친절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지닌 여성을 상징하는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수다. 우아한 느낌을 주는 스파클링 재스민 향과 관능적인 우디 향을 조화롭게 배합했다. 12월에는 보디로션, 샤워젤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3. The Laundress No.10 콜렉션 런드레스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탄생. 두 명의 창립자 린지와 그웬이 가장 좋아한다는 머스크 향을 베이스로 부드러운 파우더 향이 어우러졌다. 올인원 천연 세제, 식물성 섬유 유연제, 패브릭 컨디셔너, 패브릭 전용 무독성 탈취제로 구성된다.

4. Maison Francis Kurkdjian Paris  홀리데이 향수 셀렉션 메종 프란시스 커정을 대표하는 향들을 휴대하기 편한 트래블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에디션. 각각 8개의 향수로 구성되는 여성을 위한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팜므와 남성을 위한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 옴므 두 가지.

5. Giorgio Armani 에끌라 드 피에르 프리베 향수 컬렉션 가운데 로즈 다라비가 연말을 맞아 아주 특별하고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리미티드 에디션, 에끌라 드 피에르가 바로 그것. 관능적인 터키 다마스크 로즈에 사프란과 앰버, 바닐라 등을 믹스한 감각적이고 중독성 강한 향으로 국내 단 20개만 한정 판매된다.

6. Atelier Cologne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아틀리에 코롱 향수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향초 컬렉션. 타닥타닥 모닥불이 타는 오래된 산장에서 풍길 듯 따뜻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의 골드 레더 캔들이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금색 메탈 보틀에 담겼다.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COURTESY
DIOR, ESTEE LAUDER, THE LAUNDRESS, MASION FRANCIS KURKDJIAN PARIS, GIORGIO ARMANI, ATELIER COLOGNE
문의
디올 02-3438-9529, 에스티 로더 02-3440-2772, 런드레스 02-2024-2015, 메종 프란시스 커정 02-514-5167, 조르지오 아르마니 080-022-3332 아틀리에 코롱 02-2105-2735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