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타그램

W

요즘 같은 날씨에 필수품인 마스크 팩.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마스크 팩을 모아 신예 모델들이 직접 사용해보았다. 그녀들이 ‘마스크 팩 인증 샷’과 함께 솔직한 후기를 공개한다.

Biotherm 퓨어 팩트 라인 원미닛 모공 마스크홍지수 :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바르는 타입의 팩. 바른 후 씻어내면 정말 모공이 깨끗이 청소된 게 느껴져요! 모공보다 2배 작은 ‘규조토 알갱이’와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 제거하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피붓결을 고르게 해준다. 단 1분이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75ml, 3만5천원대.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지이수: 시트 팩이 도톰해서 영양분이 제대로 담겨 있는 느낌! 피부에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하니 흡수가 잘되어서 좋아요. ‘여배우 팩’으로 이름난 시트 마스크. 화장 전 5분만 투자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6매, 10만원대. 

HERA 히아루로닉 마스크 조은진: 단시간에 물광 피부로 만들어줘요. 팩을 하고 난 직후 촉촉한 수분광이 느껴질 정도로 효과 만점.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히아루론산이 마스크에 농축되어 있어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준다. 수분 볼륨 덕에 주름 개선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6매, 3만원대. 

Fresh 로즈 페이스 마스크엄예진:  진짜 장미가 들어 있어 꽃잎이 피부에 녹아드는 듯해요. 두껍게 화장을 한 날, 어느 때보다 꼼꼼한 클렌징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가 금세 진정되고 촉촉해져요. 천연 장미에서 추출한 장미수 성분이 피부에 윤기를 전하고 진정 효과도 탁월하다. 천연 성분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매일 사용해도 좋다. 100ml, 8만2천원. 

Kiehl’s 투명 광채 마스크이소현: 비싸서 매일 할 순 없지만 피부에 꼭 필요한 아이템! 마스크 팩을 떼어내고 나면 피부에서 그야말로 광채가 나요! 비타민 C 성분이 피부를 맑게 정화시키고, 잠재된 다크 스폿까지 케어해 생기 있는 피부로가꿔준다. 트러블은 심하지 않지만 여드름 자국, 잡티 또는 피곤해 보이는 안색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6매, 7만8천원대.

Lancome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임정인 : 다른 것들과 달리 피부에 완벽히 밀착돼 팩에 담긴 모든 영양분을 피부 속에 제대로 전달하는 느낌이었어요.  ‘바이오 셀룰로오스’라는 천연 소재의 시트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에센스가 피부에 충분히 스며든다. 상처 치유를 촉진하는 피부 재생 효과까지 갖췄다. 6매, 11만5천원. 

Mikimoto 에센스 마스크윤선아 : 저는 팩을 한 후에 유분감을 중요하게 봐요. 이 마스크 팩은 쫀득쫀득한 크림을 바른 느낌인데 적당한 무게감이 오히려 만족감을 주죠. 일명 ‘신부팩’이라고 불리는 이 마스크 팩은 다섯 가지 비타민 성분이 배합되어 있고, 펄 콜라겐 성분이 들어 있어 광채를 선사한다. 6매, 12만원. 

Sampar 페이스 라인업 바이오 마스크 김은해 : 얼굴에 착 달라붙는 겔 타입의 시트 팩이에요! 촉촉함은 물론 은은한 장미 향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최고예요! 30일분 용량의 앰풀이 담겨 있어 피부 진정 및 피붓결 정리는 기본이고, 페이스 라인을 탱탱하게 살려 윤곽까지 다듬어주는 기특한 마스크 팩이다. 3매, 7만2천원.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 윤지원(Yoon Ji Won)
모델
홍지수, 조은진, 이소현, 임정인, 김은해, 엄예진, 지이수, 윤선아
문의
비오템 & 랑콤 080-022-3332 , SK-II 080-023-3333, 헤라 080-023-5454, 프레쉬 080-822-9500 , 키엘 1899-3322 , 미키모토 02-3445-5104 , 쌍빠 080-080-4512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