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종결자

W

여름의 흔적이 채 가시지 않은 얼룩덜룩한 피부도, 계절이 바뀌면서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도, 본래부터 건조한 피부도 이들과 함께라면 걱정 없다.

Amore Pacific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동반되는 피부 노화는 물론, 습관으로 인해 생긴 증상이나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진정한 의미의 안티에이징 크림. 아모레퍼시픽 녹차 다원에서 자란 상위 1%의 최상급 녹차 원료를 사용, 매년 제한된 수량만 생산된다.

문의 080-020-5757

Sulwhasoo 자여진 에센스

인삼에서 발견한 독자적인 탄성 성분을 캡슐에 담았다. 식물의 줄 기가 가지를 치며 뻗어나가듯 꼬리에 꼬리를 물고 깊고 넓게 펴지는 피부 주름의 성향에 주목. 깊어지는 주름은 밀어내고 피부를 탄탄하게 차올려 ‘주름 줄기’ 현상을 개선하는 제품.

문의 080-023-5454

Philosophy 타임 인 어 보틀 데일리 에이지-디파잉 세럼

개봉과 동시에 작은 사이즈의 비 타민 C 액티베이터를 세럼에 부어 신선한 상태로 혼합, 사용하는 제품.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회복시키며, 간접 흡연, 공기 오염, 중금속 등으로 인한 산화 손상을 관리하고, 자가 회복 시스템을 강화해 내공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문의 080-850-0708

Shiseido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하버드대학 피부 생물학 연구센터와 함께 20년 의 연구 끝에 개발한 야심작. 시간에 의한 노화, 외부 자극, 스트레스에 영향 받지 않도록 피부 스 스로의 면역력과 자생력을 끌어올려준다. 바르자 마자 깔끔하게 스며들고, 꽉 감싼 듯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

문의 080-564-7700

Kiehl’s 동안 볼륨 에센스

전문 클리닉 의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에서 영감을 받았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을 고농도로 넣어 수분을 피부 속에 직접 투여한 듯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볼륨감을 부여하는 제품.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변해 빠르게 스며드는 포뮬러도 독특하다.

문의 080-022-3332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