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가지마

W

반짝 무더위가 가을을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요즘. 늦여름의 열기를 화끈하게 날려줄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

먼데이 에디션의 쿨한 주얼리를 만드는 디자이너 김사라는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모노톤 스타일링으로 포멀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톱은 로우 클래식, 팬츠는 each other, 슈즈는 studious, 액세서리는 먼데이 에디션 제품.

귀여운 도트 패턴 팬츠와 스트라이프 프레임의 동그란 선글라스를 감각적으로 매치한 모델 유지안. 슬리브리스 톱은 제인송, 팬츠는 컬쳐콜 제품.

요즘 대세는 힙합! 방송인 황소희는 비니와 조던으로 쿨한 힙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슬리브리스 톱은 community 54, 양말은 kanei tei, 슈즈는 에어 조단, 백은 샤넬 제품.

여성적인 라인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스니커즈를 변형한 스트라이프 웨지힐 슈즈를 매치한 모델 조은진. 원피스는 유니클로, 슈즈는 슈콤마보니 제품.

메시 소재의 배스킷볼 슬리브리스 톱을 티셔츠와 레이어링한 모델 고소현. 슬리브리스 톱은 Liful 제품.

언제나 스타일링에 팝적인 위트를 보여주는 모델 아이린. 디스트로이드 오버롤,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톱에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활기를 더했다. 오버롤은 빈티지, 슬리브리스 톱은 자라, 모자는 슈프림, 액세서리는 먼데이 에디션&빈티지 헐리우드, 백은 플리츠플리즈 제품.

포토그래퍼
지미니즘(Jminis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