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 거예요. S/S 시즌, 당신의 심신을 위로할 ‘W 패션 테라피스트’가 처방전을 안겨드릴 테니까요.

병명 애정 결핍
처방전 키스 프린트 자극제
S/S 치료 소견 현대인이라면 각박한 현실과 쳇바퀴 같은 일상에 치여 늘 누군가의 따스한 위로를 갈구하는 법이죠. 이런 자신에게 애정 어린 키스를 보내보면 어떨까요? 미니 드레스와 원 숄더 톱에 입술 프린트를 가득 더한 에디 슬리먼의 생로랑, 벌어진 앞니와 관능적인 입술을 팝아트적인 프린트와 자수 장식으로 표현한 자일스 같은 달콤한 약물 치료를 병행한다면 어느새 ‘키스 미, 달링~’을 흥얼거릴지도 모르겠네요.

병명 디스크, 관절염, 만성 피로
처방전 경쾌한 스포티즘
S/S 치료 소견 아, 팔목이 시큰거리고 어깨가 뻐근하다고요? 한번 돌이켜보세요. 한동안 클러치에 이것저것 소지품을 마구잡이로 넣어 다니진 않았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겐 자양강장제로 백팩 처방전을 조제해 드릴게요. 웬 책가방이냐고요? 무슨 소릴! 샤넬, 모스키노, 소니아 리키엘, 타미 힐피거 등 패션 디자이너들마저도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캣워크 위에 등장시켰으니까요. 더불어 몸을 옥죄는 실루엣과 ‘발목을 부러뜨리고야 말겠어’라고 다짐한듯한 킬힐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한 치료가 병행되어야겠군요. 자, 여기 마르니DKNY가 선보인 여유로운 아우터와 편안한 슈즈를 처방할 테니 ‘으랏차차’ 힘차게 패션을 즐겨보세요.

병명 정신적 피로, 식욕 부진, 현기증
처방전 플라워 파워
S/S 치료 소견 시각과 후각 작용을 동원한 플라워 테라피는 실제로 심리 치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어요. 안정감을 안겨주는 분홍색 꽃은 불면증이나 정신적인 피로에 효과가 있고, 또 우울증 치료제로 알려진 오렌지 색상의 꽃은 식욕 부진을 비롯해 현기증에 효과가 탁월하고요. 안타깝지만 꽃가루 알러지가 있다고요? 걱정 마세요. 화사한 색감의 플라워 프린트 룩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분 전환이되니까요. 특효약으로 매혹적인 꽃무늬의 레이디 룩을 선보인 디올, 생기 어린 코르사주 장식의 돌체&가바나, 강렬한 그래픽적 모티프의 마리 카트란주등이 선보인 플라워 룩을 처방할 테니 그 스타일링법을 찬찬히 살펴본 뒤에 복용해보세요.

병명 심리적 불안, 공황 장애
처방전 아티스틱 터치
S/S 치료 소견 심장이 두근거린다면? 모든 것을 다 잊은 채 고요한 갤러리에서 홀로 작품을 마주해보세요. 시간이 여의치 않다고요? 그럼 아티스틱한 룩을 응시하며 그 메시지에 귀 기울여보는 건 어떨까요. 아트와 근사한 조우를 시도한 패션이 훌륭한 신경 안정 및 피로 해소제가 될 테니까요. 브라사이가 찍은 길거리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셀린 룩을 비롯해 5백여 가지가 넘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샤넬의 프린트 룩, 그리고 멕시코 화가들의 정치적 벽화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을 활용한 프라다의 인상적인 초상화 룩까지 저마다 명작, 아니 명약이니까요.

병명 우울증, 불면증, 소화 불량
처방전 파스텔의 컬러테라피
S/S 치료 소견 박장대소하다가도 갑자기 끝도 없이 우울한 기분에 빠져들고, 결국 불면증과 소화 불량에 시달린다고요? 일단 감미로운 파스텔 톤 팔레트로 가득한 버버리 룩을 즐기며 심리치료를 주기적으로 받아보세요. 시스루 효과의 섬세한 레이스나 반짝이는 주얼 장식까지 더한다면 효과는 배가될 겁니다. 만약 이 방법으로도 잠재워지지 않는 신종 우울증엔 모던한 즉효약이 필요하죠. 하운즈투스와 깅엄체크가 지닌 지적 매력에 하우스 특유의 글램 무드를 더한 발맹, 구조적인 실루엣에 쿠튀르적 기법의 여성스러운 터치를 선보인 발렌시아가처럼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