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치카 가글가글

W

열 개의 기능성 치약.

버블검을 닮은 핑크색 질감이지만 멘솔 향이 강해 매운맛 역시 강해 자극적인 편. 하지만 사용 후에는 이가 매끌매끌해지고 입안이 편안해진다. 유시몰 치약 75ml, 가격 미정.

진저의 톡 쏘는 맛에 입안이 얼얼할 만큼 맵지만 양치 후 입안이 정말 개운하고 상쾌한 기운이 오래간다. 치아의 에나멜을 보호해주는 효과도 갖췄다. 마비스 민트 치약(진저) 75ml, 가격 미정.

커피나 흡연으로 인한 구취, 치아 착색 등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 소량만 사용해도 마치 스케일링한 듯 입 안이 개운하다. 작트 플러스 150g, 5천원대.

합성 계면활성제나 불소 성분이 없는 천연 성분의 치약. 살짝 단맛이 돌며 거품이 거의 나지 않지만 그만큼 순하다. 벨레다 카렌듈라 치약 75ml, 7천8백원.

천연 항생제인 프로폴리스가 다량 함유되어 입 속 박테리아 균의 활동을 억제해준다. 바이탈 프로폴리스 치약 180g, 1만2천원대.

쫀쫀한 질감이라 소량만 써도 양치가 말끔히 된다. 인공 색소나 인공 향, 감미료를 일정 사용하지 않았다. 탐스 위키드 프레쉬 치약(쿨 페퍼민트) 133g, 가격 미정.

단물 빠진 스피아민트 껌처럼 순하지만 개운한 사용감이 인상적. 계면활성제와 불소 등의 화학 성분을 넣지 않았다. 로고나 로고덴트 미네랄 치약 75ml, 가격 미정.

펌핑해서 쓰는 재미가 있는 젤 타입의 치약. 와글와글 풍부한 거품과 입안 가득 시원한 민트향이 중독성 있다. 페리오 46센티미터 쿨민트 치약 288g, 7천9백원대.

자일리톨과 회향, 계피, 감초, 세이지, 캐머마일 등 18가지 허브 성분이 입안 소독해주니 자고 일어난 뒤에도 입 냄새가 나지 않는다.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내추럴 케어 120g, 1만원대.

캐머마일과 비사보롤 성분이 입 속 세균을 거의 완벽히 제거해주니 풍치와 구취 완화에도 탁월하다. 콩알만큼 짜서 쓸 것. 아조나 스토마티쿰 치약 25ml, 가격 미정.

하루 세 번, 치약 맛을 알고 나면 양치질이 즐거워진다. 맛도 좋고 이에도 좋은 열 개의 기능성 치약.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EOM SAM CHEO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