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위시 리스트

W

크리스마스를 진짜 ‘해피’하게 만들어줄 열 개의 선물 리스트.

동안 피부를 만들어줄 스킨케어 세트가 팝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의 터치를 입은 기프트 박스에 담겼다. 키엘 홀리데이 기프트 수퍼 안티 에이징 세트 16만7천원대.

한겨울의 청명한 숲과 따뜻한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세 가지 향의 캔들로 포근한 크리스마스를! 딥티크 아소시에 체제 캔들 컬렉션 70g, 각 5만8천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은 여자들에게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템이니 선물을 망설이지 말 것. 베네피트 잇츠 어 러브 페스트 6만5천원.

곱디 고운 페이스 파우더를 담은 앙증맞은 도자기 종은 크리스마스에 제격인 선물이 아닐까? 코스메 데코르테 마르셀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 21g x 2, 29만5천원.

달콤한 홀리데이 나이트를 꿈꾼다면 크리스마스 트리 꼭대기의 별을 닮은 입욕제와 립 밤을 준비하자. 러쉬 스타 라이트, 스타 브라이트 & 산타 베이비 각 30g, 1만5백원 & 8g, 1만6천원.

감각적인 향초와 디퓨저로 분위기 만점인 크리스마스 밤을 보내자. 은은한 조명과 함께! 조 말론홈 컬렉션 33만원대.

바디 워시는 물론 샴푸와 입욕제로 쓸 수 있는 전천후 바스 제품. 코 끝을 톡 쏘는 달콤함이 크리스마스 쿠키를 연상시킨다. 필로소피 스파이스드 진저 브래드 쿠키 샴푸 샤워젤 앤 버블 배쓰 480ml, 5만8천원.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새로운 옷을 갈아입는 오 뒤 스와르가 올해는 금빛 문양의 그린 컬러를 입었다. 물론 매혹적인 향취는 그대로다. 시슬리 오 뒤 스와르 2013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30만원.

예쁜 노래가 나오는 뮤직 박스와 다섯 개의 향수는 보는 것만으로도 소유욕을 자극한다. 펜할리곤스 송버즈 컬렉션 14만8천원.

프레쉬의 베스트셀러인 슈가 립 컬렉션을 모두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니 놓치지 말 것. 프레쉬 슈가 스타즈 미니 립 컬렉션 2.2g x 8, 9만9천원.

모름지기 선물이란 예뻐야 마땅하다. 거기에 실용성까지 갖췄다면 완벽한 선물. 이번 크리스마스도 예쁘고도 실용적인 선물을 찾아 백화점 1층을 한 마리 하이에나가 되어 돌아다닐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10개의 뷰티 브랜드가 준비한 훈훈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아이템.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