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려요

W

간편하고 똑똑한 메이크업 스틱 활용기.

1 BENEFIT 하이 브라우 글로우
눈썹 바로 밑 분에 발라주면 눈매가 리프팅된 듯한 착시 효과를 준다. 미세한 시머 입자의 샴페인 컬러인지라 아이섀도나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써도 훌륭다. 2.8g, 3만2천원.
2 STILA 스머지 크레용(키튼)
아이섀도는 물론 섀도를 바르기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면 섀도에 은은한 음영을 더해줘 좋고, 눈가의 C존, 입술 위에 터치하면 하이라이터보다 더 자연스러운 빛이 얼굴에 더해진다. 1g, 3만2천원.
3 NARS 새틴 립 펜슬(비스케인 파크)
누드 아이섀도가 탁해 보이거나 들떠 보인다면 이 제품으로 도전하자. 피치 톤이 감도는 촉촉한 누드 아이를 연출해준다. 단, 아이 프라이머를 바른 뒤 발라야 번짐이 덜하다. 크림 섀도 대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2.2g, 3만5천원.
4 VIDI VICI 드로우 앤 픽스 아이섀도(01호 멜로우 바닐라)
아주 미세한 입자로 이뤄져 있어 T존 부위의 하이라이터로 쓸 수 있고, 베이스 제품에 소량 섞어 쓰면 얼굴에 은은한 빛이 감돈다. 1.6g, 3만원.

5 CLINIQUE 처비 스틱 섀도 틴트 포 아이즈 (07호 핑크 & 플렌티)
유난히 얼굴색이 칙칙해 보이는데 하이라이터 혹은 시머 베이스가 없다면? 이 제품을 덜어내 베이스 제품에 믹스하자. 사랑스러운 핑크빛 혈색의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3g, 2만7천원.
6 BOBBI BROWN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골든 핑크)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8시간 정도의 지속력을 갖췄다.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고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뭉침 없는 입자가 장점. 1.6g, 4만원대.
7 SKINFOOD 해조 리얼 컬러 립 펜슬(딥 씨 피치)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 컬러의 이 제품만 있다면 크림 타입의 블러셔가 없어도 문제없다. 양 볼에 슥슥 그린 뒤 손가락으로 두드려주면 살짝 꼬집은 듯 예쁜 홍조를 만들 수 있다. 3g, 7천원.
8 HERA 크리스탈 컬러 밤(02호 빈티지 핑크)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고 입술에 착 밀착된다. 크림 블러셔처럼 사용하거나, 파우더와 믹스해 아이섀도로 써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잘 발린다. 2.7g, 2만7천원.

에디터
뷰티 디렉터 / 송시은
포토그래퍼
김기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