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무기력할 때면 생각나는 한 입 가득 달콤한 허니&초콜릿 컬러들.

1. MAKE UP FOR EVER 블루 세피아 팔레트 밍크 브라운부터 따뜻한 베이지와 딥 브라운까지.8가지 색상의 섀도와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된 블루 세피아 팔레트 중 일부. (8색 팔레트 기준) 8g, 6만6천원.
2. SISLEY 휘또 옹브르 글로우(펄) 빛이 쏟아지는 듯 맑고 투명한 반짝임이 특징.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그만인 따뜻한 느낌의 펄 아이섀도. 1.4g, 5만원.
3. SISLEY 휘또 옹브르 글로우(골드) 손가락만으로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펄감과 색상 모두 선명하게 표현되는 메탈릭 아이섀도. 1.4g, 5만원.
4. SHU UEMURA 프레스드 아이섀도(G브론즈) 화려한 글리터가 함유된 다크 브론즈 색상의 아이섀도.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해 미네랄 성분을 넣었다. 1.4g, 1만7천원.
5. SHU UEMURA 프레스드 아이섀도(R370호) 투명하게 빛이 반사되는 시어한 질감의 다크 브라운 색상 아이섀도. 1.4g, 1만7천원.
6. CLE DE PEAU BEAUTE 옹브르 꿀뢰르 솔로(121호 로즈 브론즈) 촉촉함이 느껴질 정도로 매끄러운 파우더 타입의 싱글 아이섀도.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색상이 눈매를 더욱 깊이 있게 연출해준다. 2g, 6만원.
7. CHANTE CAILLE 아이섀도 프리덤 더 와일드 홀스 팔레트에 담긴 네 가지 아이섀도 중
하나. 팔레트 판매 금액의 일부는 야생말 보호 단체에 기부된다. (4색 팔레트 기준) 13g, 12만9천원.
8. GUERLAIN 맥시샤인 글로스(400호 골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오일 보습막이 끈적임 없이 입술을 매끈하게 감싸주는 골드 펄감의 투명 립글로스. 7.5ml, 3만8천원.
9. GUERLAIN 아베이 로얄 유쓰 트리트먼트 로열젤리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가볍고 실키한 질감의 고농축 안티에이징 크림. 골드빛 캡슐을 크림과 섞어서 사용한다. 40ml, 33만원.
10. NARS 싱글 아이섀도(골드 핑거) 99% 순금처럼 무게감이 느껴지는 골드 컬러. 물에 개어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훌륭하다. 2.2g, 3만4천원.
11. LAURA MERCIER 베이크드 아이컬러(블랙 캐럿) 다크한 카키색에 금색 펄을 듬뿍 넣어 오븐에 구운 베이크드 타입의 아이섀도. 입자가 고와 가루 날림이 적고 펄감이 고급스럽다. 1.8g, 3만2천원.

1. BENEFIT 김미 브라우 미세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눈썹결을 따라 쓱쓱 빗기만 해도 쉽고 빠르게 눈썹 정돈을 끝마칠 수 있는 히든 아이템. 3g, 3만3천원.
2. GUERLAIN 맥시샤인 글로스(403호 브룬 버즈) 새콤달콤한 체리 초콜릿을 닮은 자줏빛의 립글로스. 유리알을 얹어놓은 듯 강렬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7.5ml, 3만8천원.
3. FRESH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트리트먼트 로션 대표적인 항산화 푸드인 블랙티에서 추출한 발효 성분을 아낌없이 듬뿍 담았다. 가볍고 실키한 에센스 질감의 토너. 120ml, 7만5천원.
4. SKIN FOOD 블랙슈가 퍼펙트 첫 세럼 예부터 피부 미용에 자주 쓰인 흑설탕, 다양한 과일과 능이버섯 추출물을 듬뿍 넣은 퍼스트 세럼.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는 데 탁월하다. 120ml, 2만1천원.
5. BY TERRY 테리 드 군즈버그 테리픽 우드 아라비안 나이트 신화 속에 등장하는 ‘검은 황금’ 나무에서 영감을 받았다. 달달하면서도 프레시한 과일향이 옅어지면 로즈, 아이릿, 커민이 어우러진 스파이시한 향과 크리미하면서도 따뜻한 잔향이 차례로 올라온다. 100ml, 29만5천원.
6. MLAURA MERCIER 타이트라인 케이크 아이라이너(마호가니 브라운) 젖은 브러시를 사용하면 젤 타입처럼 선명하게 발색되고 오래 지속되는 아이라이너 파우더. 1.4g, 3만2천원.
7. MALIN & GOETZ 타바코 캔들 바질과 호밀, 타파코 잎이 자라는 들판을 거니는 듯한 싱그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향을 가득 담았다. 260g, 7만5천원.
8. CHANEL 르 베르니(579호 파파라찌) 빛을 받으면 마치 실크처럼 미려한 광택이 나는 진한 플럼 브라운 색상의 네일 에나멜. 13ml, 3만2천원.
9. AESOP 샤인 헤어 오일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주는 헤어 오일. 실리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는다. 잠들기 전에 사용하기에도 좋다. 25ml, 4만4천원.
10. BOBBI BROWN 리치 초콜릿 아이 팔레트 달콤한 화이트부터 깊고 진한 라즈베리까지, 다채로운 초콜릿 컬렉션을 연상시키는 아이섀도 팔레트. 매트, 시머, 스파클링 등 다양한 질감의 일곱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7.9g, 7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