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자넬라토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변신을 꾀한다. 한층 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가을 패션을 위해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셀레브리티 김남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자신의 이름을 딴 ‘포스티나 바이 김남주’ (POSTINA by KIM NAM JOO) 컬렉션을 런칭했다.
자넬라토의 ‘포스티나’는 1950년대의 이탈리아 우체부들이 사용하던 포스트맨 가방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장인의 숨결과 풍부한 감성이 묻어나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이다. 김남주는 리미티드 에디션 ‘포스티나 바이 김남주’ 컬렉션을 위해 새로운 컬러와 소재를 선택하는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그녀만의 감각적인 셀렉션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포스티나 바이 김남주’는 실용적인 미디움 사이즈로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위에 파이톤 프린트가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깊고 화려한 포레스타 그린, 코토 레드, 루비노 와인, 네이비와 블랙 5가지로 선보인다. 소재 자체의 질감에서 느껴지는 세련됨과 컬러가 주는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포스티나 바이 김남주’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추구하는 여성을 대변하는 패셔니스타 김남주 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포스티나 바이 김남주’는 엘본더스타일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가방내부에 별도의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한층 더 실용적이고 손잡이 부분에 달린 참 장식에는 김남주의 사인이 더해져 그 가치를 높이고 있다.
www.elbonthesty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