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에 네가 나왔으면

W

약장수의 말처럼 빠져들고야 마는 신비로운 홈쇼핑 화장품의 세계. 지금 현재 가장 핫한 제품을 엄선해 에디터가 직접 써봤다.

1. EDITION P 비타민C CC크림 30g, 가격 미정.
비타민 함량을 높여 스킨케어 기능을 보다 강화했다는 CC크림. 흰색의 크림 텍스처에 비타민 알갱이로 보이는 작은 입자가 섞여 있는 텍스처인데, 얼굴에 바르면 감쪽 같이 피부색과 동화된다. 광채 효과는 뛰어나고 커버력도 평균 이상이지만, 답답한 느낌이 드는 마무리감은 다소 아쉽다. 팩트, 립 크레용 등과 세트 구성으로 판매.
만족도 ★★★★ on channel GS홈쇼핑

2. 울트라 리페어 크림 170g, 4만5천원.
이건 뭐지? 하게 만드는 독특한 포뮬러. 신선한 리코타 치즈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기 그지없는 질감이다. 얼굴에 ‘스르르르르륵’ 하고 발리고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드 는데, 가벼운 사용감에 반해 보습력은 꽤 오래가는 편. 넉 넉한 짐승 용량이라 부담 없이 목과 데콜테까지 넉넉하게 바를 수 있겠다. 후속 제품인 디톡스 아이 롤러 또한 인기 몰이 중이다.
만족도 ★★★★★ on channel GS홈쇼핑

3. 립 크레용 2.79g, 가격 미정.
정말 딱 필요한 여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립 컬러 스틱. 미끄러지듯 쉽고 부드럽게 발린다. 시어한 질감부터 세미 매트까지 사이좋게 들어 있는데, 입술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매트한 제품을 사용할 때 각질이 좀 부각 될 수도 있겠다. 하나같이 매일 사용해도 좋을 만큼 세련 되고 유용한 색상들이라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
만족도 ★★★★ on channel CJ홈쇼핑

4. 미백 힐링 패키지 14만원 선.
캐비어 안티에이징 라인에 이은 르페르의 두 번째 야심작. 러시아산 철갑상어 알을 캡슐에 넣은 미백 라인이다. 오일 세럼과 크림, 앰풀 세럼, 스폿 코렉터 등 정품 4종과 앱솔루트 안티에이징 라인 7종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로 구성. 에센스 하나 정도의 가격으로 캐비어 화장품 풀 세트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만족도 ★★★★ on channel CJ홈쇼핑

5. UV 멀티쿠션 3만8천원대.
편리함과 적당한 광택. 우리가 쿠션 제품에 기대하는 조건을 거뜬히 충족시킨다. ‘생얼’처럼 보이는 게 목적이라면 실망할 수 있겠지만, 쿠션 제품치고는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편이라 커버력도 좋고 지속력 또한 칭찬할 만하다. 덕분에 모공 부각도 덜하다. 아무래도 건성보다는 중성이나 지성 피부에 추천.
만족도 ★★★★★ on channel GS홈쇼핑, CJ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6. 젤 폴리쉬 톡젤 세트 8만9천원.
많다. 젤컬러 4가지뿐 아니라 젤네일 전용 램프부터 프라이머, 베이스젤, 탑젤, 세럼, 리무버 외에 각종 네일 도구까지. 무려 1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약간의 소질과 젤 네일에 관심만 있다면 적어도 본전 생각은 나지 않을 조건이다. 여느 젤네일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컬러는 선명하게 발색되고 광택감도 좋은 편.
만족도 ★★★★ on channel 홈앤쇼핑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EOM SAM CHEO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