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dy of the Soul

W

매서운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3월 28일. 해가 진 어스름한 저녁이 되자 명동 롯데 에비뉴엘 앞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커다란 카메라를 들고 문 앞에 포진한 이들이 기다린 것은 바로10 꼬르소 꼬모의 서울 상륙 5주년을 기념하는 <10 Corso Como Seoul Melody> 파티! 특히 5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컴필레이션 앨범을 비롯해 베어브릭, 슈퍼 선글라스, 까르벵, 톰 브라운, 오디오 테크니카 헤드셋 등의 브랜드들과 SM엔터테인먼트의 스타들이 협업한 완성도 높은 제품들은 셀레브리티들의 팬들은 물론 패션 피플들에게도 화제가 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 속에 음반과 5개 협업 제품을 공개하며 열린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서울의 파티는 그 어떤 행사보다 화려하고 뜨거웠으며 이 기념비적 현장에는 오직 <W Korea> 의 카메라만이 존재했다. 그 열광적인 순간들을 지금, 공개한다.

1. DJ 진보의 디제잉으로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서울의 5주년 기념 파티가 시작되었다.2. 동방신기를 캐릭터화한 베어브릭X동방신기 협업 제품. 앙증맞은 형태와 수트 차림이 매력적이다.

발맹의 화려한 그래픽 프린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보아의 단정한 미소.

신곡, 드림 걸의 인기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샤이니가카를라 소차니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쥐세페 자노티는 자신의 뮤즈인 보아에게 붉은색 스트랩 힐을 선물했다.

1. 협업의 주인공들인 SM 엔터테인먼트셀레브리티들을 화보와 영상으로 담아낸 4월호가 함께 진열되어 있다.2. 이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전시 디스플레이.3. 뜨거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민호와 칵테일을 들고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한 태민과 Key.

1. 까르벵의 여성스러운레이스 원피스가 윤아의 새햐안피부와 잘 어울린다.2. 조신한 걸음으로 매장에 들어선 서현.니나리치의 단아한 드레스와꽃 모양 헤어밴드가 시선을 끈다.3. 까르벵의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를고혹적으로 소화한 유리와발맹의 턱시도 재킷으로 멋을 낸 효연.

1. 그래픽적인 발맹의시스루 블라우스를 멋지게소화한 티파니.핑크색 입술로 포인트를 더했다.2. 성숙미가 더해지며 각기 다른매력을 발산하는소녀시대가 함께 모여 포즈를 취했다.

10 꼬르소 꼬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를라 소차니와 함께 포즈를 취한 EXO-K 멤버들.

1. 오버사이즈 블라우스로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루나의 매력적인 미소.2. 오묘한 눈빛의 빅토리아가 카메라를응시하는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3. 어깨를 드러낸 준야 와타나베의 미니 드레스로글래머러스한 멋을 풍긴 빅토리아.4. 안이 살짝 비치는 메시 소재장식이 포인트인 준야 와타나베의 룩을멋지게 소화한 크리스탈.

릭 오웬스의 룩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화한 슈퍼주니어의 은혁, 강인, 규현, 예성.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한슬
포토그래퍼
SHIN SUN HY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