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W

조금 이른 봄, 형형색색의 아름다움을 활짝 피워낸 2013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1_ MAC 립스틱(캔디 얌얌)
톡톡 튀는 네온 핑크 색상의 매트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아주 선명하게 표현된다. 3g, 2만7천원.

2_ YSL 루쥬 볼떼 샤인(12)
잘 녹은 버터처럼 극도로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발리는 립스틱. 풍부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 달콤한 망고 향이 특징이다. 4.5g, 3만9천원.

3_ SHISEIDO 루미나이징 사틴 아이 컬러 트리오(RD711)
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핑크빛 모래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몽환적인 느낌의 핑크 섀도 팔레트. 뭉침 없이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오묘한 광택을 준다. 3g, 4만8천원.

4_ FRESH 슈가 베리 립 트리트먼트 SPF 15
잘 익은 블랙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달콤한 향의 립밤. 천연 오일과 포도씨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 입술의 건조와 노화를 예방한다. 4.3g, 가격 미정.

5_ CHANTECAILLE 루미너스 글로즈(프람보이즈)
유리처럼 투명한 볼륨감,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포뮬러, 립스틱에 버금가는 완벽한 롱 래스팅 효과가 특징인 선명한 라즈베리 색상의 립글로스. 7.5g, 4만8천원.

6_ SISLEY 휘또 블랑 라이트닝 콤팩트 파운데이션
시슬리의 라이트닝 기술이 집약된 스킨케어 차원의 메이크업 제품. 편안하고 부드러운 크리미 벨벳 텍스처와 매트하면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마무리감, 자외선 차단과 안티 프리라디컬 기능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10g, 13만5천원.

7_ SHU UEMURA 아이섀도 팔레트(언마스크 팔레트 그린)
모든 여성의 내면에 담긴 아름다움을 표현한 2013 S/S 컬렉션 블로섬 드림 중 하나. 파스텔 그린을 중심으로 생생하고 산뜻한 다섯 가지 컬러를 조합했다. 5.8g, 7만9천원대(한정 판매).

8_ MAKE UP FOR EVER 테크니컬러
메이크업 포에버의 다섯 가지 베스트 컬러와 시즌 잇 컬러로 선정된 노랑, 초록, 파랑으로 구성된 8색 섀도 팔레트. 1g×8색, 6만6천원(한정 판매).

9_ LANCOME 블러시 인 러브(20 뽐메트 다무르)
생기 넘치는 푸크시아 핑크와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된 인 러브(In Love) 컬렉션의 블러셔. 노란 기운이 도는 피부와 특히 잘 어울린다. 8.5g, 가격 미정.

10_ ESTEE LAUDER 퓨어 칼라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티즈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는 물론 은은한 컨투어링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파우더. 액상처럼 촉촉하며, 젤리처럼 투명하게 반짝이고, 펄 파우더처럼 은은하게 발색되는 독창적인 ‘트리브리드’ 포뮬러가 특징. 7.6g, 6만5천원대.

11_ LAURA MERCIER 프리 스피릿 베이크드 아이 컬러 팔레트
찬란한 봄의 빛과 생동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라베스크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 붉고 푸른 색조를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하게 풀어냈다. 0.5g×5개, 가격 미정.

12_ MAC 미네랄라이즈 핀휠 아이섀도(핑크 센서빌러티스)
핑크 브라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네 가지 색 아이섀도.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미려한 반짝임의 실버 펄이 자글자글 풍부하게 들어 있다. 1.8g, 3만원.

13_ GUERLAIN 메테오리트 펄 일루미네이팅 스파클링 파우더(파라다이스)
핑크와 실버, 스킨 톤을 포함한 여섯 가지 파스텔 컬러의 구슬 파우더가 오버사이즈로 재탄생했다. 안색이 훨씬 투명하고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53g, 8만7천원(한정 판매).

14_ BENEFIT 파인 원 원
핑크, 코럴, 샴페인 컬러가 차례로 합쳐진 스틱 타입 크림 블러셔. 광대뼈 부분에 대고 가볍게 ‘스윽’ 펴 바르면 하이라이터부터 블러셔까지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다. 8g, 4만6천원.

15_ CHANEL 르 베르니(571 프라카)
쁘렝땅 프레시오 드 샤넬 컬렉션의 일환으로 출시된 네일 에나멜. 생기 넘치는 밝은 핑크 색상. 13ml, 3만원.

16_ BOBBI BROWN 네일 폴리쉬(핑크 발렌타인)
한 번만 칠하면 맑고 투명하게 표현되지만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아주 비비드한 느낌까지 연출이 가능한 핫 핑크 색상. 11ml, 2만7천원대(한정 판매).

17_ BOBBI BROWN 쉬어 컬러 치크 틴트(10 쉬어 체리) 뭉툭한 립스틱을 연상시키는 크림 타입 블러셔. 뭉치거나 건조해지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린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하게 발색되는 꽃분홍 색상. 6g, 3만8천원대(한정 판매).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정용선
아트 디자이너
ART DESIGN | KANG MI JIN
스탭
어시스턴트 / 강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