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의 스크럽

W

밖에는 눈이 내리고 내 얼굴에는 각질이 내린다. 함박눈처럼 두껍게 쌓여가는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줄 다양한 텍스처의 스크럽 제품들.

by Cleanser
1. JOHN MASTERS ORGANICS 호호바 & 진셍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스 클렌저
미세한 호호바 비즈 입자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 동시에 천연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118ml, 5만6천원.

2. BIOTHERM 해초 모공 비누
얼굴에 직접 대고 문질러 사용하는 독특한 비누. 갈색 해초 추출 알갱이가 각질 제거를 도우며 살리실릭산이 노폐물이 꽉 찬 모공 속을꼼꼼히 청소해준다. 건성 피부보다는 지성,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하다. 100g, 2만5천원대.

by Toner
3. RMK 스킨 튜너 스무서
보습과 각질,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아주는 기특한 토너. 살구 추출물이 피부에 두껍게 쌓여 있는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준다. 청결해진 피부에 알로에와 두부 발효 엑기스가 속속들이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175ml, 5만원.

4. CHRISTIAN DIOR 스노우 화이트 리빌 와이프-오프 젤
솜에 일정량을 덜어 피붓결을 따라 쓸어주면 피지와 오래된각질이 깨끗이 닦인다. 청정 지역인 아이슬란드에서 얻은 글래시얼™ 워터를 사용해 각질 제거와 화이트닝 효과도 누릴 수 있다. 150ml, 5만5천원.

by Essence
5. ESTEE LAUDER 아이디얼리스트 듀얼-액션 리휘니싱 트리트먼트
에스티 로더의 독자적인 서멀 테크놀로지로 열을 발생시켜 각질을 녹여낸다. 글루코사민과 살리실릭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 모공에 축적된 피지와 불순물을 정리해 부드러운 피붓결로 가꿔준다. 75ml, 8만8천원.

by Mask Pack
6. DARPHIN 에이지-디파잉 더마브레이션
천연 진주 가루와 용암 가루 성분이 스크럽 효과를 자랑한다. 약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원을 그리듯 가볍게 마사지하고 씻어내면 ok. 수딩 기능이 있는 비사볼롤 성분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50ml, 12만원.

7. SISLEY 끄렘므 공망뜨
얼굴 전체에 바른 후 2분 뒤에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는 워시 오프 타입이다. 캐머마일 성분이 스크럽 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카올린 성분이 영양 흡수율을 높여 사용 후 크림이나 팩을 사용하면 더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8만5천원.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 강혜은
포토그래퍼
김기현

SNS 공유하기